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사나이김밥 신선한 재료의 대전 탄방동 맛집 추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깨끗한 재료 열풍 사나이김밥!


 

※ 이 글은 매우 개인적이고 주관적으로 작성된 것임을 밝힙니다. 고로 태클은 댓글로!                         





  맛집 작성도 간만! 안녕 하시렵니까?

오랜만에 탄방동 맛집 추천이에요!


  요즘에 팅자팅자 놀고 김지림닷컴을 운영하면서 어세즈문화련에는 '조금' 소홀해 졌네요. 물론 그렇다고 김지림닷컴도 엄청 활발한 것은 아니지만, 온전히 취미를 즐기자는 마음에 운영하게 된 김지림닷컴! 맛집은 여전히 어세즈문화련에 포스팅을 하려구요~


  제가 둔산제일감리교회를 다니기 때문에 사나이김밥에는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또 사나이김밥 맞은 편에는 로데오타운, 메가박스가 있기 때문에 대전에서 영화를 보는 분들이라면 아마 한 번 정도는 보셨을 식당일 거에요!






  내부로 들어가면 사람이 많아요..

  오픈 때부터 사람이 많았다는 게 함정...!!





  초창기에는 배달이 없었는데, 요즘엔 배달도 하면서 인원에 비해 부족한 자리를 커버하고 있어요! 집에서 사나이김밥표 떡볶이와 김밥, 냉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데, 저는 아직까지 김밥 배달만 시켜봤네요~


  (당시 배달에 실수가 있었지만... 잘못 배달된 건 서비스로 주시고, 원래 주문했던 걸 새로 가져다 주셨어요!)





  저희는 오늘 배달이 아니라 홀에서 먹을거에요~

구석에 들어가면 셀프로 국물과 단무지, 김치를 담아올 수 있어요!






  TV에서 한창 애기들 나오는 프로그램에서 먹방을 제대로 보여줬던 갈비만두에요. 저도 '아빠 어디가'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보고 갈비만두 친구들에게 사다준 기억은 있지만, 지금까지 한 번도 못먹어봤네요. 오늘 저도 드디어 먹어볼 수 있어요~ >ㅅ<







  카운터 옆에는 화로가 있어요.

숯불고기 같은 메뉴가 있는데, 여기서 직접 훈제를 해주네요!


  저희는 여름이니까 여름메뉴로 시원한 직화숯불갈비냉면세트, 갈비김밥, 갈비만두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보니까 갈비만 먹었네... ㅎㄷㄷㄷ 사실 주문할 때 별로 신경을 못썼네요. 먹고 싶은 걸 골랐더니 다 갈비 ㅋㅋ





  금액은 17000원 선에서 나왔습니다. 평소에 둘이 방문하면 12000~17000원 사이에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사실 17000원이면 진짜 배불러요..ㅎㅎ 그래서 제 뱃살이...







  김밥이 먼저 나왔네요. 예전에 사나이김밥과 바르다김선생과 같은 알찬 김밥이 처음 나왔을 때, 김밥이 무슨 '4000~5000원'이야! 하면서 경악을 했던 게 억그제 같은데, 이제는 먹어보면 김밥의 퀄리티가 1000~2000원과 다르다는 것을 느끼네요.





  저렴한 김밥은 김밥 속에 밥이 더 많다면 사나이김밥은 재료가 풍성하다는 것? 그리고 재료의 신선함이 느껴진다는 거에요. 요즘 먹을 것에 믿을 게 많이 없는데 제대로 된 재료로 승부한다는 게 큰 메리트인 것 같아요!







  크~ 보기만해도 시원한 냉면!!

존박이 그렇게 냉면, 냉면하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진짜 저도 존박만큼은 아니지만, 요번 달 들어서만 냉면을 세, 네 번 찾은 것 같아요. @_@





  사나이김밥은 조금 더 새콤한 편인데, 저처럼 새콤한 걸 좋아하는 분들은 여기에 식초까지 더 뿌려서 드시면 캬~ 이 여름이 두렵지 않아요!(는 사실 두려워요. 여름은 두렵죠 땀나요.ㅠㅠ)





  숯불직화구이는 냉면과 한 세트!

고기도 고기지만, 주문하고 나서야 신메뉴를 발견했어요...





메밀꽃필면인가? 고건 나중에 오면 먹어봐야징!! ㅎㅎ





  숯불직화구이의 맛은 역시 훈제한 고기의 고소함!!

육쌈냉면도 가보고, 고기준다는 냉면집 몇 곳을 가봤지만, 직화구이는 여기가 제대로네요. 헿!





  이제 만두를 먹어볼까요?

사실 이게 그렇게 맛있을까?

궁금했는데...





  일단 비쥬얼 통과...

윤기가 좔좔 흐.. 흘러요..!







  튼실해요!

만두는 요런 뭔가 작더라도 속이 꽉찬 느낌이라면 입에 넣었을 때 그 씹히는 맛이..!! 크앙!!





  만두속 갈비의 모습이에요~ ㅋ

맛있습니다. 요 1년 사이 먹은 만두 중 가장 맛있는 느낌 -_-..

저렴한 만두부터 그냥 냉면집 만두까지 별로였는데... ㅎㅎ


다 먹었으면.. 이제 반납하는 곳으로~





  같이 밥을 먹었던 친구가 룸메이트에게 김밥좀 사다준다고 포장을 했어요.

가장 기본인 사나이김밥으로... ㅎ!!





  마지막으로 여름메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한 컷!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