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대전/둔산동/맛집] 샤브샤브로 만나 지미방식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만나! 지미방식탁~


 

※ 이 글은 매우 개인적이고 주관적으로 작성된 것임을 밝힙니다. 고로 태클은 댓글로!                         





 지미방식탁 분위기

 

 





  지미방 식탁에 도착했어요.

배도 고프고, 빨리 들어갑시당.


꽤 좋은 자리에 자리를 잡은 지미방식탁~

과연 둔산동 타임월드 맛집으로 자리를 잡을까요!?

지금부터 내부 분위기를 살펴봅시다유!







저녁 식사 시간임에도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알고보니 오픈 2일차? 3일차?

ㄷㄷ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회 세트를 시키자!'


하고 의견을 모았는데,

오늘 회는 안된다는 소식에 김무룩.

털무럭 김털털무럭.


그래서 추천 받은 메뉴가

숯불석갈비와 만나상추쌈샤브 2인~




 만나지미방식탁 음식

 

 


▲바로 육수가 셋팅 됐구요~







▲ 기본 반찬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는데 깔끔깔끔~







그리고 샤브샤브 육수에 야채부터 넣었어요.

간만에 먹는 샤브샤브라 감동 ;ㅁ; ㅋ



▲ 세트에 포함된 떡갈비 한 접시



▲ 숯불석갈비 불향이 잘 베어있어요~



▲ 메인에 속하는 샤브샤브 상추쌈이 왔네요



▲ 배부르게 먹어볼까요~





상추에 샤브샤브를 살짝 육수에 샤브샤브해서 입에 샤브샤브 넣기..



▲ 샤브샤브의 묘미는 10초 안으로 익어버리는 고기죠!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상추쌈을 몇 덩이 남겼던 것은 함정..

배가 부르군요... ㄷㄷㄷ



▲ 샤브샤브 다 먹었다고 끝이 아니죠. 칼국수로 마무리!


아 물론 그릇은 빼주세요.^^

그리고 후추처럼 생긴 조미료는 적당양만 넣어주세요.


▲ 전 조미료 다 넣고 후회..



▲ 마지막 석갈비는 제가 점령합니다. ㅋ



▲ 마지막 칼국수 한 접시까지 호로록!



▲ 가격은 30,000원 정도 나왔네요.


샤브샤브, 숯불석갈비, 떡갈비 한 접시 가격치곤 나쁘지 않다고,

고개를 끄덕이며, 이를 쑤시며 나왔네요. :)

맛있쯤.. 다음엔 궁중갈비찜으로 먹어봐야징.. 헿

지금까지 어세즈입니다유. ㅎㅎ





 위치 및 지미방식탁 전화번호

 

 



042-486-9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