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IT

애니 픽크루(Picrew) 무료로 상용OK! 동물, 사물 등 캐릭만들기 기타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똥 칼라 파워

이제 기타편까지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세즈입니다. 이번에는 상용 시리즈물 마지막 기타편입니다. 상업적이용, 픽크루 상에서는 상용이 가능하다고 표기된 작가님 작품을 선별했습니다. 이상형만들기 또는 자신의 캐릭터 만들기로 들어온 분들이라면 여성편/남성편을 확인하여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냥 취미로 캐릭터를 만드실 분들은 픽크루에서 비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캐릭터만 찾아도 이쁜 게 많으니 그걸로 노시면 됩니다. 다만 저처럼 캐릭터를 무료로 상업적인 곳에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상용 표기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그래야 추후 저작권 문제로 골머리 썩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 상용 가능한 이상형 만들기 픽크루, 남성편
>>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자신을 꼭 닮은 캐릭터 만들기, 여성편

상용 OK 픽크루 컨텐츠 기타편

1. 캐노피 침대 제조 (바로가기 링크) 2. 꿈의 생물 (바로가기 링크)

  캐노피 침대 픽크루처럼 멋있는 것도 있으나 꿈의 생물처럼 좋게 말해 단순한, 나쁘게 말하면 퀄리티가 떨어지는 컨텐츠가 다수입니다. 캐노피 침대는 상용 가능한 이미지 중에서도 손꼽히는 것이니 참고하세요~

3. 동그란 놈들 (바로가기 링크) 4. 에이 (바로가기 링크)

5. 미나 토끼 (바로가기 링크) 6. 버섯의 아들 (바로가기 링크)

7. 똥 (바로가기 링크) 8. 이형 씨 메이커 (바로가기 링크)

  심지어 똥도 있습니다. 똥 메이커로 가버렸!

9. 스완맨 (바로가기 링크) 10. 켄타우로스 (!!) (바로가기 링크)

  '맨'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잠깐 남성으로 넣을까 고민했던 스완맨, 그리고 남성미 뿜뿜하지만 하체가 동물이라 역시 남성 쪽에 넣어서 포스팅을 할까 고민했던 켄타우로스. 결국 그냥 동물로 보고 이쪽으로 포스팅합니다.

11. 빈 버섯 파르페 (바로가기 링크) 12. 짐승 (바로가기 링크)

13. 적당한 고양이 (바로가기 링크) 14. 햇님 민들레 팔레트 (바로가기 링크)

15. 봄의 돼지 팔레트 (바로가기 링크) 16. 빈 식물원 팔레트 (바로가기 링크)

17. 고양이 인간 업체 (바로가기 링크) 18. 풍경화 업체 (바로가기 링크)

  동물 메이커라곤 하지만 의외로 고양이가 많고, 거기에 토끼가 껴있습니다. 나머진 뭔가 독특한데 그냥 독특한 걸로 끝.

19. 캐릭터 동물 (바로가기 링크) 20. 스콘 (바로가기 링크)

21. 토끼 만드는 간식 (바로가기 링크) 22. 회중 시계 (바로가기 링크)

  미치광이 토끼가 특.

23. 만약에 있으면 (바로가기 링크) 24. 슬라임 업체 (바로가기 링크)

  슬라임을 보고 생각난 건, 애니 중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였던가 풀네임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재밌게 봤던 기억이 었어서 반가웠습니다.

25. 토마토 (...)(바로가기 링크) 26. 행성(?) (바로가기 링크)

  헤에.

27. 병아리 (바로가기 링크) 28. 대사 (바로가기 링크)

29. 네모 (바로가기 링크) 30. 졸라맨 (바로가기 링크)

31. 떡 (바로가기 링크) 32. Snout Folk (바로가기 링크)

33. 하네 고양이 (바로가기 링크) 34. 퓨리 모피 (바로가기 링크)

  퓨리 모피는 눈꺼풀을 검정색으로 해놔서 살짝 기괴하게 보이지만, 노란색이 눈동자라는 걸 각인하면 덜 그렇습니다. 좀 비호감인 건 사실(?)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 아니겠죠?

35. 왼손 네일 (바로가기 링크) 36. 초밥 메이커 (바로가기 링크)

37. 고양이 (바로가기 링크) 38. 사용자아이콘 (바로가기 링크)

39. 털뭉치 (바로가기 링크) 40. 용용이 (바로가기 링크)

41. 톱 (바로가기 링크) 42. 열쇠 (바로가기 링크)

43. 금붕어 (바로가기 링크) 44. 붉은실 (바로가기 링크)

  금붕어 이뻐요. :)

45. 행복의 마법 (바로가기 링크)

끝.

마무리

  이렇게 픽크루 상업적 이용 가능한 시리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게 됐습니다. 제가 필요해서 정리를 한 것이지만 다 정리하니 뿌듯합니다. 처음엔 상용 가능한 이미지가 따로 있다는 걸 몰라 딸 유튜브 제작할 때 막 가져다 썼다가 낭패를 봤는데 이렇게 다 마무리를 지으니 후련합니다.

  직접 픽크루에 들어가면 지금 올린 컨텐츠는 전체 컨텐츠 양의 세 발의 피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이쁜 컨텐츠들을 상용으로 오픈했으면 좋았을텐데 다 쓸 수 없어서 아쉽습니다. 하긴 그랬다면 지금처럼 상용 가능한 컨텐츠의 희소성도 떨어지겠죠. 무튼 잘 쓰시기 바라고, 그냥 긁어서 불펌하는 일 없이 포스팅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공감(하트)는 덤인 것 아시죠? 더하여 딸랑구 유튜브(바로가기 링크) 구독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유익한 컨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 아 우선 여성편에 새로 찾은 것들을 좀 더 업데이트 해야겠습니다. ^^;; 저는 이만 뿅!

 

관련글
>> 상용 가능한 이상형 만들기 픽크루, 남성편
>>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자신을 꼭 닮은 캐릭터 만들기, 여성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