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adidas NEO Label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코리아는 2010년, 더욱 젊고 신선하며 모든 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인 아디다스 네오 라벨 (adidas NEO LABEL)을 런칭하였습니다.

2009년 해외에 먼저 소개된 아디다스 네오 라벨은 전세계의 최신 트렌드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유럽과 미국, 일본 등 전세계의 젊고 트렌디하며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영 제너레이션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adidas NEO LABEL 의 철학>

FRESH : adidas NEO LABEL은  소비자에게 가장 가까이 다가가 있으며, 최신 트렌드에 가장 발빠르게 움직입니다. 다채로운 색상과, 스타일, 디자인으로 최신 유행 스타일을 따르는 동시에 개인의 스타일 또한 특별하게 가꾸어 줍니다. 젊음이 넘치며, 예측 불가능한 10대를 위한 바로 그 브랜드입니다.

ACTIVE : 액티브한 10대를 위한 스포티함을 갖추고 있지만, 스포츠 룩으로 보이지 않아 일상 생활에서 입기에 적합합니다. 다이나믹하고 캐쥬얼하며, 재미있고 에너지 넘치는 프리 스타일 룩입니다.

ACCESSIBLE : 누구나 좋아할 만한 실루엣과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adidas NEO LABEL 은 누구나 쉽게 접해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쉽게 트라이해볼 수 있습니다.

위에 적힌 아디다스 네오라벨의 철학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듯, 그들의 디자인은 매우 역동적인 면이 넘치고 쾌활함과 멋을 살리는 것에 포인트를 두었다. 10대를 옷으로 표현한 것이다. 그리고 가격도 타 브랜드와 비교해서 그렇게 비싼쪽으로 치우친 편이 아니며 10대들의 주머니 사정을 조금, 조금 고려해주었다.


그리고 브랜드의 얼굴마크, 대표모델도 굉장히 중요한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일 것이다.
아디다스 네오라벨의 첫 모델은 바로바로! '유승호'군! '집으로'부터 시작해 폭풍성장을 해버린 유승호군은 어느덧 아이의 풋풋함은 벗어버리고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사내로 자라있었다.


어찌보면 후줄근해보일 스타일도 유승호군이 입음으로써 스타일이 되살아난다.
아, 이런 전략에 어찌 넘어가지 않으랴!


이런 유승호군의 사인회도 열린다고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주소를 참고하도록하자!
아디다스 네오라벨 공식블로그 사인회설명 : http://blog.naver.com/adineo/130093246384
다음은 유승호군이 모델로 나오는 동영상을 틀어주도록 하겠다. 자, 개봉박두!


마지막으로! 그렇다면 우리나라에 세개 밖에 없는 아디다스 네오라벨 매장은 어디있을까!?


1. 동아백화점 강북점
주소 : 대구 북구 읍내동 1343-6 동아 백화점 강북점 4층

2. 중계 2001 아울렛
주소 : 서울 노원구 중계3동509번지 (주)2001아울렛

3. 평촌 NC백화점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39-3

더욱 자세하고 빠른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주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blog.naver.com/adineo/
아디다스 네오라벨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