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대외활동] 대학생이라면 대외활동을 놓치지마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학생이라면 대외활동!





 오늘 포스팅은 간단하게 서포터즈에 관련된 글로 시작합니다! 자기가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미래가 불확실하다. 하고 싶은게 있는데 아직은 나에게 남들과 견줄 수 있는 스펙이 부족하다라고 생각하는 분들에게 대외활동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분들을 살펴보자면 이미 대외활동을 참여하고 있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그런 이웃 블로거들을 항상 부러운 시선으로만 바라보다가 이번 기회에 나도 뭔가에 참여해야겠다는 결심이 서서 여러가지 서포터즈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전에도 지원한 경험이 있지만 낙방)


Fila Young Creater, 핫트랙스, 방위사업청 등등 다양한 분야에 면접 서류를 넣어놨는데 일단 마케팅이라는 분야에 관심이 있고, 그 다음으론 패션, 실생활에 관심을 가졌던 것들이기 때문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외에도 다양한 서포터즈, 마케터, 기자단이 많지만, 신청한 것은 모두 관심사...ㅎㅎ)

혹시나 대외활동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제가 신청서를 넣은 서포터즈의 정보를 올립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대외활동, 공모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네이버카페 '아웃캠퍼스[링크]'에 들어가 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ㅎ



핫트랙스


 

[핫트랙스] 

서포터즈 6기 모집 ! 

지원서는

지원서 작성후

jiyi@hottracks.co.kr

이 메일주소로 보내시면 됩니다^^

자 여러분도 도저어어어어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