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핫이슈] 한성주 동영상 파문, 그 이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한성주 구 남친, 대만계 미국인 크리스토퍼 수

 

 

손가락을 부탁해요!

 

 

   한성주 동영상 파문, 그 이후...

 한성주 관련 포스팅

 [핫이슈] 파문 A양, 또 한 통의 편지 진실은 무엇일까? - http://osej.co.kr/349

 [핫이슈] A양 2차, 3차 계속된 유포, 그리고 자살설 등등... - http://osej.co.kr/353

 

 

한성주 동영상 파문이 터지고 벌써 반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갑니다.

저도 본 사건을 두 번이나 다뤘을 정도로 큰 이슈였는데, 그 사건이 다시금 수면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 한성주 본인

 

아마 동영상이 유포된 과정과 기타 사항은 대부분 이미 알고 있는 일들일 것 같습니다.

사건이 인터넷 상에서 잠잠해지자 이젠 그들만의 공방전, 법적인 싸움으로 들어갔는데요.

 

 

 

 

사건의 초기에는 한성주의 잠수와 함께 자살설과 추가적인 루머들이 더 돌아다녔습니다.

더해서 한 차례 더 유포된 한성주의 사진들과 동영상은 그녀를 더욱 나락으로 떨어뜨렸죠.

 

그리고 최근 법적인 싸움이 치열해지고, 벌써 약 세 번의 재판이 이루어졌습니다.

크리스토퍼 수의 주장에 따르면 한성주 측의 집안에서 자신에게 폭력을 행사했고,

공동상해의 혐의로 한성주를 고소해 5억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열릴 '6월 4일' 네 번째 공판에는 크리스토퍼 수의 모친이 증인으로 참석한다고 하네요.

이날 재판에는 크리스토퍼 수의 어머니뿐만 아니라 크리스토퍼의 친구 역시 증인으로 나섭니다.

 

그러면서 그리스토퍼 수는 한국에 입국할 계획은 아직 없다고 밝혔는데,

어쩐지 결국은 돈 때문이라는 느낌을 지울 수 없네요...

 

사건의 진실이 어디있던 일단 한성주의 개인적인 신상이 밝혀졌다는 것도 문제고,

피해자일 수 있는 크리스토퍼 수 역시 문제입니다. 진실을 밝히는 것도 중요하지만...

과연 옳기만한 일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