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어바웃 체험단 당첨후기] ' PLM피엘엠 케어워터 비타민C 안개분사 샤워기 CVC-300N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건강의 시작은 물!

 

 

 처음으로 선정된 어바웃체험단 제품, PLM피엘엠 케어워터 비타민C 안개분사 샤워기 CVC-300N 무슨 샤워기까지 리뷰하나 싶기도 하지만, 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기존에 염소제거 샤워기를 사용하다가 이 제품을 리뷰한 것인데 짧은 기간 사용했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것보다 훨씬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건강이라는 녀석은 우리가 마시는 물부터 영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더해 저는 아토피가 있어서 샤워할 때 씻는 물조차 제 가려움의 대상은 아닐까 걱정하며 씻는 편입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이런 필터식 샤워기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살펴볼 가치는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처음엔 비타민C라고 하길래 그 외의 기능은 잘 모르고 있다가 설명서를 읽으면서 추가적으로 염소제거 기능과 안개분사를 통한 상쾌한 세안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요즘 많은 샤워기들이 안개분사 기능을 가지고 있고, 물속에 불순물(철분 등등)을 걸러내는 기능도 하니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제품의 기능까지 동시에 갖고 있는 것입니다.

 

 

 

 

 

 

 제품을 열었더니 상자에 샤워기와 필터 교체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간략하게 주의사항도 적혀있는데 가장 주의할 점은 사용하지 않는 필터 보관시 영하 -5도 이하 냉동 보관이 눈에 들어옵니다.

 

 

 

 

 

 

 또 제품의 분사 형식인데 안개, 마사지, 샤워, 버블 총 네가지가 있습니다.

 

 

 

 

 드디어 처음으로 제품을 봅니다. 그런데 정말 크네요. 실감을 못하실 것 같아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비교합니다.

 

 

 

 

 이녀석이 바로 제가 쓰던 염소제거 샤워기!

 

 

 

 

 제가 사용하던 염소제거 샤워기는 미니타입이라 가장 기본적인 샤워기도 비교하려고 가져왔습니다. 활실히 PLM 비타민C 안개분사 샤워기의 크기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남는 필터는 냉장고에 넣어주고, PLM 케어워터 비타민C 안개분사 샤워기는 잘 조립해서 화장실로 가져갑시다.

 

 

 

 

 

 목 부분을 돌려주면 이렇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는 점 :)

 

 

 

 

 그리고 네가지 기능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스위치 조절 설명이 머리에 또 붙어있습니다.

 

 

 

 

 

 잘 돌려서 끼워주세요. 느슨하면 물이 셀 가능성이 있으니 꽉 조여주세요.

 

 

 

 

 설치 완료!

 

 

 

 

 

 굵은 버블 스위치입니다. 수압이 강하게 나오네요.

 

 

 

 

 마사지 기능 역시 수압이 강한편입니다.

 

 

 

 

 이건 평소에 사용하는 일반샤워기의 분사 스위치입니다.

 

 

 

 

 이건 마지막으로 미스트 스위치, 부드러운 게 좋습니다. 너무 강한 수압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것보다 부드러운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지금까지 PLM피엘엠 케어워터 비타민C 안개분사 샤워기 CVC-300N을 살펴봤습니다. 먹어서 채우는 것도 좋지만, 이제 피부에도 양보를 해줘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