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Tapjoy시리즈 24편/게임어플] 저스티스리그 (JUSTICE LEAGUE Free : DC), 정의의 슈퍼히어로! 탭조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스티스리그 JUSTICE LEAGUE

 

분류 내용
어 플 명

JUSTICE LEAGUE Free: DC 슈퍼 히어로

버     전 v0.1
제 작 사 CJ E&M Corp.
가     격

iOS - 무료 & 0.99$, 구글플레이 - 1000원

파일크기

147 MB

다운URL

iOS 한국계정(무료) - https://itunes.apple.com/kr/app/id574370111

구글 플레이(유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jenm.justiceleague_google

언     어 한국어, 영어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

 

 오글오글, 지금은 들으면 오글거리지만 예전엔 정말 흥미진진한 단어였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만화든 영화든 주인공들이 추구하는 것은 정의였고, 나 또한 영웅이고 싶었던 시절이 다들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블의 영웅들과 양대산맥을 이루는 DC의 영웅들이 등장하는 저스티스리그 물론 악당들에게도 영웅들은 있지만, 오늘 주인공은 정의를 수호하는 이들입니다.

 

 등장하는 영웅은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그린랜턴 등등이 있습니다. 직접 영웅을 조종하여 정의를 위협하는 적들을 처치하는 게임인데요. iOS에는 무료버전이 있기 때문에 영웅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그럼 더 말해 뭐할까요? 당장 게임을 켜주세요!

 

 

 1. 동영상리뷰

 

 2. 이미지리뷰

 

 

 게임을 실행하면 심플한 실행화면이 보입니다.

 

 

 

 

 

일단 챕터(Chapter)를 선택하고, 미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난이도를 고르는 창이 나오는데요. 처음하는 분들은 이지로 게임을 테스트 해보세요!

 

 

 

 

 

 처음에는 아무런 영웅을 갖고 있지 않지만, PP를 이용해 영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의 영웅은 '그린랜턴'!

 

 

 

 

 

 시작을 하니까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대부분 영웅물을 살펴보면 대머리가 악당이던데 딱 보아하니 처음에 등장하는 저 대머리가 우두머린가 봅니다. 생긴게 정말 딱 악당이네요. 그럼 빨리 쳐부숩시다.

 

 

 

 

왼쪽 동글뱅이가 이동이고 오른쪽 동글뱅이가 공격버튼, 그리고 스킬버튼입니다.

 

 

 

 

 

앞에 등장하는 적을 옛날에 즐겼던 '던전앤드래곤'처럼 물리치면서 나아갑니다.

 

 

 

 

 

왼쪽 위에 캐릭터창을 누르면 스텟, 스킬, 도우미카드를 볼 수 있는데 도우미카드에선 반가운 얼굴들이 보입니다.

 

 

 

 

또 카드를 클릭하면 이렇게 이미지를 크게 볼 수 있습니다.

 

 

 

 

 클리어하면 이렇게 랭크가 매겨지면서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바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시려면 'Next'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난이도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Mission으로 돌아가서 난이도를 설정하면 됩니다.

 

 

 

 

 

 

계속 플레이하다보면 이렇게 보스도 나와요~

첫 보스의 느낌은 롤의 판테온...

 

 

 

 

 

스텟과 스킬은 영웅마다 다릅니다. 그리고 또 하나!

 

 

 

 

캐릭터마다의 개성있는 코스츔도 존재한답니다.

 

 

 

 

 

 죽었더니 '다시 시도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뜹니다. Yes를 누르면 세이브된 지점에서 다시 시작합니다. 분명히 보스를 잡을 때 영웅들마다 특성이 달라서 보스를 잘 잡을 영웅이 있을 것 같은데요. PP는 너무 느리게 모이고, 보스는 강하고 막막할 때 무료로 PP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금결재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 방법 말고! '무료 PP받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러면 이렇게 탭조이(http://tapjoy.com) 라는 보상을 주는 광고를 제공하는 창이 뜹니다. 앱을 받아서 실행하면 포인트를 주는 방법과 그 외에도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비디오를 본다거나 일반 홈페이지 회원가입 등 다양한 방법이 있네요. 저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PP를 끌어모았습니다. 아마 시간을 조금 투자하면 하루에 1500PP 정도는 모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영웅 하나네요! 그럼 제 리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더 재밌는 리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정의는 승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