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Tapjoy시리즈 25편/게임어플] 매직피아노(MagicPiano), 지금껏 느끼지 못했던 리듬게임의 선율! 탭조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매직피아노 Magic Piano

 

분류 내용
어 플 명 Magic Piano
버     전 4.0.12v
제 작 사 Smule, Inc.
가     격 $ 무료
파일크기 36.3 MB
다운URL

iOS 한국계정 - https://itunes.apple.com/kr/app/id421254504 

언     어 영어

 

 

 리듬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여 모여랏! 오늘 제가 소개하는 매직피아노라는 게임은 지금까지 나온 리듬게임과 비교하면 이색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녀석인데요. 음악이 없다면 단순한 타이밍 게임이 될테지만,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감상하다보면 이 어플의 진정한 재미에 흠뻑 빠지실 것입니다.

 

 지금까지 리듬게임이라면 어떤 것을 해보셨나요? 탭소닉, 사이터스, 핑거스텝 등 다양한 음악게임이 있지만, 매직피아노 어플은 난이도에 따라 한 손 또는 수백 개의 손가락이 필요할지도 모르는 게임입니다. 한 번 볼까요?

 

 

 1. 동영상리뷰

 

 

 2. 이미지리뷰

 

 

이 게임은 처음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Facebook 또는 E-mail로 아이디를 만들어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처음 로그인하면 음악들이 보이는데 돈이드는 게 보이지만, Free라는 버튼도 보입니다. 우선 Free!!

 

 

 

 

 

 반짝반짝 작은별이라니... 가뿐하게 별 셋을 받았습니다.

 

 

 

 

일정 포인트를 모으면 레벨도 오릅니다. 레벨이 오르면 무료 음악 또는 일정 코인을 받습니다.

 

 

 

 

위에 'Game Mode' 옆에 있는 Auto버튼으로 난이도 설정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피아노 외에도 기타, 하프 등등 다양한 악기로 연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필요한 것은 머니!

 

 

 

 

참고로 음악을 구매하기 전 어떤 음악인지 알아보고 싶으면 음악 왼쪽 스피커버튼(PREVIEW)을 누르면 됩니다.

 

 

 

 

잘 찾아보니 싸이의 강남스타일도 있습니다. 노래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반갑네요!

사고 싶은데 돈이 없어요... ㅠ_ ㅠ 어떻게행...

 

 

 

그때 뜨는 하나의 광고창!

Free Smoola(게임머니)?

 

눌러봅시다.

 

 

 

 

 

 누르면 탭조이(http://tapjoy.com) 로 넘어가는데 탭조이는 보상 광고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이런식으로 다른 어플을 다운받고 실행하면 해당 게임머니만큼을 보상하는 시스템을 갖고 있습니다. 지금 보이는 'Rune&Heroes'라는 어플을 다운받으면 세일중인 음악을 하나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이렇게 이미지만 재미를 잘 모르겠다면 꼭 리뷰동영상을 시청하세요. :) 그럼 저는 마지막 포스팅을 준비하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