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BRTC 남성용 화장품 파워디펜스 스마트 에멀전 사용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BRTC 남성화장품 HOMME

 

 

 

 

 

 아직도 남자가 스킨만 바르면 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나요? 물론 얼굴과 피부가 타고나는 분들이 계시긴합니다만, 그런 분들을 제외하면 외모지상주의에 살고있는 우리는 무조건 외모를 신경써야하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물론 당장 피부관리를 시작한다고 돈을 쓰면 지출이 커지기 마련입니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안된다면 한 달에 하나 또는 둘, 자신에게 잘 맞는 화장품을 찾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혹은 저처럼 피부가 예민하고, 반응이 빠른 분들은 직접 화장품 매장을 찾아가 추천을 받거나 사용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아토피 외에도 피부가 하얀편이라 트러블이 일어나면 눈에 확 띄는 피부입니다. 그래서 보통 여성분들의 화장품보다는 자극적인 것에 속하는 남성용 화장품은 잘 사용하지 못하고, 여성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제품이나 남성제품 중에서도 순하게 나오는 제품을 찾아서 사용합니다.

 

 남성분들도 가볍게 그루밍(grooming)을 하기 위한 최적의 화장품 갯수를 따져보면, 제일 기본적인 폼클렌징부터 시작해 돈이 된다면 팩까지 한다는 전제하에 약 6개의 화장품을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귀찮고 따분한 일이라는 것은 알겠지만 사람들이 좋은 직장에 가기위해 공부를 하는 것처럼 피부 미남으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시간 투자가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다고 제가 피부미남은 아니지만... 노력중!)

 

 아무튼 이번에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피부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이 함유된 에멀전 제품입니다. 저도 그렇지만, 처음에 에멀전(Emulsion)이 뭐야라고 생각했는데 쉽게 말해 흡수가 잘되는 로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로션보다는 흡수력이 좋아 발림성이 좋습니다. 그럼 한 번 BRTC의 에멀젼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BRTC 파워디펜스 스마트 에멀전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를 했습니다. 딱 제게 맞는 제품입니다. 아토피 때문에 그런지 피부가 평소에 건조하고 가려운 편인데 그로인해 살짝 각질이 올라오는 피부 타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화장품을 고를 때 항상 매장 직원들에게 아토피가 있다고 제 피부 상태를 상세하게 설명하는 편입니다. 그래야 제 피부에 트러블이 일어나 저와 안맞는 제품을 고르게되도 교환을 하거나 환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모든 매장이 바꿔주진 않더라구요.)

 

 

 

 

 

 혹시 아토피가 있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말이 뭔지 아세요? 바로 '오가닉, 유기농, 천연' 이런 단어들입니다. 그런 의미로 BRTC의 제품은 유기농 인증을 받았고, 자연친화적 추출물을 사용한다는 문구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또 요즘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가 예전만큼 탄력적이지 않은데 탄력증진과 모공을 잡아주는 기능도 한다니 기대가 됩니다.

 

 

 

 

 

 

 그럼 이제 한 번 제품을 열어보겠습니다. 'Real Man Finishes the Look With Nicer Skin'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직역하면 진정한 남자는 멋진 피부로 완성된다는 정도겠네요. 음, 진정한 피부미남이 되는 길은 멀고도 험한 것 같습니다. 제품을 열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설명서입니다.

 

 

 

 

 

 

 비알티씨 BRTC 제품으로 라인업을 한 제품 사용 순서를 나열했네요. BRTC 제품이 피부에 맞는 분들은 한 번 테스터를 구해다가 라인업을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제가 사용하는 파워디펜스 스마트 에멀전은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풍부한 영양감이 흐트러진 남성 피부의 균형과 생기를 되찾아 주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에멀전 _ 과다 피지로 인해 넓어진 모공과 거칠고 푸석한 남성 피부의 집중적인 피지 컨트롤 및 모공 수렴, 부족한 수분과 영양 공급은 물론 눈에 띄는 주름과 칙칙함을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리듬과 균형을 되찾아주고 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라고 기술이 되어있습니다.

 

 

 

 

 

 

 

 화장품을 꺼냈습니다. 요즘 남성용 제품의 화장품은 네이비 칼라를 띄는 것들이 참 많네요. 장동건이 선전하는 것부터, 지금 제가 사용하는 BRTC제품까지 하긴 핑크색을 띄고 있는 것도 참 난감하겠네요. 아무튼 한 번 발라보겠습니다.

 

 

 

 

 

 우선 BRTC의 제품은 촉촉합니다. 바르면 모공케어도 되고, 미백 부분은 물광이 조금 나는 것에서 그칩니다. 물론 피부톤이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지만, 저는 그렇습니다. 또 수분이 함유되어 촉촉함이 유지됩니다. 피부가 거칠고, 저처럼 민감한 분들은 한 번 매장에 가셔서 테스트를 해보시고 피부에 맞는다면 참 괜찮은 남성용 화장품일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BRTC의 남성용 화장품 파워디펜스 스마트 에멀전을 사용해봤습니다. 안그래도 귀찮음을 많이타는 남성들, 그래도 진정한 미남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면 약간의 주의를 더 기울입시다. 아, 물론 그런 귀찮음을 많이타는 남친을 데리고 다니는 여성분들 남자는 여자하기 나름이라고 하던가요? 요즘 겟잇뷰티 옴므나 남성 채널을 살펴보면 여성의 정성에 따라 남자의 스타일이 바뀐다고들 많이들 그러죠? 귀찮다고 싸구려 화장품을 쓰는 남친이 있다면 일단 혼내시고, 피부에 잘 맞는 좋은 녀석으로 선물을 해보세요.

 

 지금까지 BRTC 남성 화장품 파워디펜스 스마트 에멀전을 리뷰한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