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액토 사무용품 매직클립 Actto Magic Cli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Magic Clip

 

 

 

 

 요즘에 제품 포스팅보다 맛집 포스팅을 하는 비율이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비율을 맞추려 짜낸 방안이 있는데 바로 제가 가지고 있는 자질구래한 제품들을 모두 리뷰하는 것입니다. 전에 일하는 곳이나 여기저기 박람회 같은 곳을 다니면서 주워담은 제품들이 집에 널렸는데 이제 슬슬 하나씩 꺼내서 정리를 좀 해야겠습니다.

 

 그래서 집 구석에 창고처럼 썪어가는 봉투를 털었더니 작은 물건 하나가 톡 떨어집니다. '매직클립' 이게 뭐여하면서 일하는 곳에 들고 나왔습니다. 카메라도 집에 모셔놓고 옵쥐프로로 사진을 찰칵거리며 빈둥빈둥. 사무용품 위주의 Actto 제품인데 사용소감은 그닥 평이 좋지 않습니다. 매직클립이라고 하지만, 그냥 작은 쪽지 하나 찝기 좋은 용도?

 

 

 

 

 

 제품을 뒤집어보니 뒤에 사용설명서 비슷한 게 있습니다. 모니터 하단에 부착하여 A4 용지를 고정하는데 쓰는 것 같지만, 사실 저렇게 부착하고 A4 용지를 끼우려니 아래 공간을 상당부분 차지합니다. 무슨뜻인지는 잠시 후 알게됩니다.

 

 

 

 

▲ 제품은 심플합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칼라?

 

▲ 스티커 부착식!

 

 

▲ 사용법대로 모니터 하단에 부착한 모습

 

 

 

 이게 모니터 하단에 부착하고 A4 용지를 고정시킨 모습입니다. 하단에 공간이 많이 부족한 것이 보입니다. 좁은 책상에선 사용하기 어렵고, 저처럼 모니터와 키보드의 간격이 좁은 곳에선 쓰기 불편합니다. 이 매직클립을 사용하려면 모니터 밑에 받침대 하나가 있어야 제품을 사용하는데 더 유용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작은 쪽지를 당장 꼽아서 쓰기엔 정말 괜찮네요. 칼라나 디자인만 좀 더 귀여웠으면 더 사랑을 받았을텐데 센스가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아니면 좀 저렴하게 만든다고 그랬을까요..? 중요한 것은 가격은 2500원이라는거.. 요즘은 시각적인 것도 마케팅의 일환인데 이렇게 센스가 없어서야ㅠㅠㅠ흑흑 아무튼 '이런 제품도 있다.'라는 취지로 올리는 것이니 참고들 하시길. 혹시 격식을 챙기셔서 이런 제품을 좋아하는 부장님이 계실지 또 알아요?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겠죠. 헤헿

 

 지금까지 이런 것도 있다의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