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외활동

창업에 관심있어? "SKP,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 개최" 충청지역/천안/선문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







 참가신청 - 천안지역 트라이앵글토크콘서트(Onoffmix)



 부자가 되는 법, 돈을 모으는 방법, 돈을 버는 법, 재테크, 취업 등등. 물론 취업은 대부분 청년들의 걱정이지만, 창업이나 개발, 투자 부분은 이 글을 찾아서 읽는 많은 이들에게 여전히 어려운 숙제로 남아있는 부분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돈에 관련된 키워드는 대부분 창업이라는 부분과 연결됩니다. 혹은 남 밑에서 일하는 것이 익숙하지 못한 이들에게 단비 혹은 독이 될 수 있는 양날의 검을 지닌 애물단지가 창업, 개발, 투자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입소문이 나는 이유는 아무래도 누군가 그 길로 성공을 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창업, 개발, 투자 부분에서 선배라고 불릴 수 있는 이들의 조언은 이 분야의 후배들에게 어떤 공부보다 유익하고, 어떤 덕담보다도 기분이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아무튼, 그만큼 사람들은 새로운 출발에 목말라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조언! 그 꽉 막힌 시작을, 아니면 막막한 출발점에 빛을 보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SK플래닛에서 준비한 각 분야의 창업, 개발, 투자 전문가들의 토크콘서트를 들어보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포스터를 살펴보니 제가 설명한 것을 정말 쉽게 풀어놨습니다. '2013 트라이앵글토크콘서트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트업의 창업 스토리, 개발 노하우, 투자비법을 창업자의 눈높이에 맞게 진행되는 스타트업을 위한 토크콘서트입니다. 10월 28일부터 전국 7개 도시로 T아카데미 트라이앵글 토크콘서트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충청도 지역은 천안에 있는 선문대학교 아산캠퍼스에서 진행되는데 각 지역별로 신청은 따로따로 진행되기 때문에 자신의 지역에 맞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각 지역별로 토크에 참여하는 전문가들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참가하려는 지역에 오시는 전문가들의 특성을 파악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충청도 천안지역 선문대학교 아산캠퍼스에 오시는 강연자는 벤처스퀘어의 명승은 대표님, 젤리버스 김세중 대표님, 워터베어소프트 조세원 대표님, 위자드웍스 표철민 대표님. 이렇게 네 분이 오십니다. 그런데 진짜 벤처스퀘어나 젤리버스, 워터베어소프트, 위자드웍스, 진짜 어디서 나오더라도 강연의 질은 최고를 자랑할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지역도 마찬가지지만, 매스컴에도 얼굴을 비추는 분들인데 이런 분들의 성공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면 당연히 최고의 강연이라는 기대를 갖고 참가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트라이앵글토크콘서트 전체적인 강연진입니다.

자신의 지역에서도 혹시 토크콘서트를 진행하지는 않는지 확인하시고,

창업, 투자, 개발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꼭 참여하세요!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



 참가신청 - 천안지역 트라이앵글토크콘서트(Onoffm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