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요리

하이스쿨러브온 새론 미스터말랭이 구슬떡볶이 시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이스쿨러브온 새론 미스터말랭이 구슬떡볶이 시식





 넵, TV는 잘 안보는 어세즈가 인사드립니다. 사실 이번 매운 구슬떡볶이의 존재도 회사 실장님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요. 갑자기 드라마를 하나 틀어주시더니 김새론양이 먹고 있는 떡볶이를 보여주시며 맛있어 보인다고, 혹시 대전에도 없는지 찾아보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를 찾아본 결과 아직 TV에서 나온 식당은 아직 체인이 시작된 곳은 아니고, 서울 건대 근처에 위치한 미스공 떡볶이가 주인공이라고 들었습니다.


 김새론양이 하이스쿨러브온에서 먹는 떡볶이가 너무 맛있게 나와서 진짜 먹고 싶었던 차에 계속 검색을 해보니 새론양이 등장하는 하이스쿨러브온을 협찬하는 미스터말랭이가 보였습니다. 오오, 들어가보니 여기서 미스공떡볶이를 시작한 것 같습니다. 더불어 구슬떡볶이도 팩으로 팔고 있더군요. 실장님께 말씀을 드렸더니 바로 구입...!!


 다섯 개를 주문하시고, 하나 던져주시며 "먹어보고 시식평~"하십니다. ㅋㅋ 그럼요 먹어보고 시식평은 꼭 남기겠습니다. 나름 TV에도 등장했던 귀한 몸이니 아주 소중히 다루겠습니다.



 

 구슬떡볶이 말랭이 시식

 

 

 



자, 매운 떡볶이가 준비되었습니다.





조리법을 살펴보니 전자레인지에는 2분 30초,

없으면 그냥 뜨거운물에 부어서 컵라면처럼 먹습니다.





국내산 쌀로 만든 떡이 인상적이고,

마스코트는 꼭 슈퍼마리오를 연상하게 만듭니다.

떡+소스+스푼이 구성품입니다.





스푼이 들었지만,

집이기 때문에 봉인!






떡을 준비했으면,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뚜껑을 닫습니다.





떡이 풀리는 시간은 약 3분,

그동안 스프도 뜨거운 물에 넣어줍니다.





오오, 탱글탱글 쫄깃쫄깃 떡볶이 떡입니다!

그럼 스프를 넣어봅시다.





샤샥!!





!!!





완성!!!

국물 떡볶이의 떡이 구슬말랭이로 바뀐 느낌입니다.





음, 이국주씨가 자주 부르는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면~


두 그릇이라고 했는데,

제가 아무리 저어도 한 그릇 ㅠ.ㅠ





먹어봅니다.

ㄱㄱ




 

 구슬떡볶이 시식평

 

 



 사실 직접보는 비주얼엔 생각보다 실망을 했습니다. TV에서 봤던 비주얼과 차이가 있으니 당연히 실망할 수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양도 적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집니다. 맛있습니다. 떡볶이들은 소스가 잘 베어야 맛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구슬떡볶이는 일반 떡볶이와 크기가 달라서 국물과 떡이 따로 논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강추냐, 비추냐는 질문에는 그냥 추천 정도로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추까진 아니고, 사람이 못먹을 음식도 아닙니다. 그러나 이걸 먹으면 미스공 떡볶이에 대한 갈망이 더 커지는 것을 느낍니다. '얼마나 맛있을까'하는? 크~ 암튼 맛은 기대이상 비주얼은 기대이하! 한 번쯤은 먹어봐도 좋을 구슬떡볶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