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문화련

생명보험 영업포탈 사이트 주소 정리 (삼성생명, 라이나, 신한 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 생명보험 영업포탈 사이트 주소를 접하기 전에...

  안녕하세요. 어세즈입니다. 설계사들에게 필요한 정보 중 가장 기본은 역시 영업포탈이죠. 지난 포스팅에서는 손해보험사 영업포탈을 정리해서 편하게 오갈 수 있도록 링크를 드렸습니다. 손해보험 영업포탈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해당 포스팅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련글 >> 손해보험 영업포탈 사이트 주소 정리 (삼성화재, 메리츠화재, 쳐브 등)

  이번에는 생명보험사 영업포탈을 정리하겠습니다. 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해당 포스팅을 즐겨찾기 하시고 이용하시면 편하게 영업포탈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공유와 이용 부탁드립니다. 광고 미스 클릭도 감사합니다.

2. 생명보험 영업포탈 사이트 리스트 목차
목차 (해당 목차를 클릭하면 탭으로 넘어갑니다.)
1. 동양생명 2. 한화생명
3. 삼성생명 4. 교보생명
5. 동부생명 6. 메트라이프
7. 신한생명 8. 라이나생명
9. 흥국생명 10. 오렌지라이프
11. DGB생명 12. 미래에셋생명
13. KB생명 14. ABL생명
15. KDB생명 16. AIA생명
17. 푸르덴셜생명 18. IBK연금보험
19. 쳐브라이프 20. 농협생명

 

 

 

 

 

 

3. 생명보험 영업포탈 사이트 리스트

1. 동양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동양생명 영업지원포탈 메인

  첫 영업포탈 타자는 동양생명입니다. 생명사에서 꽤나 우수한 상품군을 가지고 있으며 꾸준히 명맥을 유지하는 보험사입니다. 최근 생명보험사 상품 설계가 많이 줄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보장 상품군에서 손해보험사를 따라가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특히 손해보험 대표 판매 상품이라 부를 수 있는 어린이보험, 감히 동양생명에서도 비교 상품군으로 올라오기도 합니다. 선택은 둘째 치더라손 비교군에 올라온다면 그만큼 라인업이 좋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동양생명 URL >> https://1004.myangel.co.kr/

2. 한화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한화생명 영업포탈 메인

  빅3 첫 타석, 한화생명 영업포탈입니다. 빅3의 특징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빅3 한 곳에서 상품을 내놓으면 6개월이 지나 상품 독점이 풀리면, 다른 빅2 두 곳에서 그보다 상품을 좀 더 좋게 개발하여 출시하고, 빅3의 눈치를 보던 나머지 보험사들이 연달아 비슷한 상품을 출시하는 구조입니다.

  예를 들면 이런 식이죠. 삼성에서 치매보험을 개발합니다. 6개월의 독점 기간을 갖고, 한화와 교보에서 독점 기간 이후 조금 더 저렴하거나 보장이 조금 더 업셀링 된 상품을 출시합니다. 그리고 그 뒤를 이어 타 보험사들이 더 좋은 보장으로 고객을 유혹하는 형태.

한화생명 URL >> https://hmp.hanwhalife.com/online/ga

3. 삼성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삼성생명 영업지원포탈 메인

  생명보험사의 빅3라고 부르는 삼성이지만, 사실상 원톱입니다. 삼성이라는 기업이 주는 이미지의 탄탄함과 더불어 추진력도 꽤나 막강합니다. 빅3 중에선 가장 발빠른 변화를 보여줍니다. 회사 내부적인 조정을 가하면, 타 보험사들이 이런 변화마저 따라합니다.

삼성생명 URL >> https://connectplus.samsunglife.com:7443/oaam_server/

4. 교보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빅3의 마지막입니다. 교보생명, 전체적으로 잔잔바리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게 무리하지 않고, 가장 안전한 빅3의 모습을 갖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한화는 간혹 새로운 상품, 새로운 시도, 새로운 변혁을 시도했다가 실패하여 다시 원점으로 돌아간다면 교보는 인내심을 가진 타자로서 정확히 안타만 치는 느낌입니다.

  "아, 이렇게 치면 분명 홈런이야!"하고 무조건 스윙을 날리는 삼성, "이런 방법도 있네, 쳐보자!"하고 간혹 스윙을 날리는 한화를 지켜보다가 홈런이 성공하면 그제서야 스윙을 날리는 교보. 이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는 전적으로 제가 느끼는 빅3의 모습이니 불편하셔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교보생명 URL >> https://www.kyoboga.com/

5. 동부생명(DB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DB생명 영업포탈 메인

  동부생명입니다. 사실 빅3 외엔 그다지 할 말이 없습니다. 나머지는 상품이 진짜 좋은 곳 아니면 비교군에도 잘 안올라옵니다. 간혹 건너건너 해당 설계사가 있다 카더라하는 소문을 들리나 그 정도에서 그치는 수준...

동부생명 URL >> www.etopia.idblife.com

6. 메트라이프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대표적인 외자사죠? 메트라이프입니다. 미국에서 최대 규모의 생명보험사입니다. 마치 우리나라 삼성 같은 느낌이죠. 외자사 특징은 대부분, 아니 그냥 모든 상품이 변액으로 구성됐다고 보시면 됩니다. 설계사라면 변액이 장단점은 잘 알고 계실테고, 제가 일을 하는 동안 제대로 관리된 고객을 본 기억은 없습니다.

메트라이프 URL >> https://metplus.metlife.co.kr/

7. 신한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신한생명 보안 프로그램 설치 화면

신한생명 URL >> https://ga.shinhanlife.co.kr/gas/gasIndex.jsp

8. 라이나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라이나 GA 업무지원시스템 영업포탈 메인

  라이나생명입니다. 치아보험도 유명하고, 광고도 공격적으로(심지어 지금까지도 계속 공격적으로) 진행하는 보험사입니다. 원금을 빠르고 크게 돌려주는 보험사 중 하나입니다. 상품이 좋은 회사 중 하나지만, 종신을 제외한 보장성 상품 대부분이 갱신형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갱신 주기도 10년납/10년만기. 장단점이 확실한 회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이나생명 URL >> www.ga.lina.co.kr/webfw/html/nawstart.html

9. 흥국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사실상 보험을 접하며 처음 느꼈던 것은 의외로 사이트를 잘 구축한 회사가 별로 없다는 것입니다. 잘 구축한 회사 중 하나가 바로 흥국생명이라고 생각하는데 상품군은 쏘쏘합니다.

흥국생명 URL >> https://e-life.heungkuklife.co.kr/webfw/html/nawlogon.html

10. 오렌지라이프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오렌지라이프 영업포탈 메인

  오렌지라이프입니다. 우리가 알고 지낸 게 얼마나 오렌지...(...)(...)(죄송), 외자사로 시작한 곳입니다. 조지아생명보험이나 네덜란드생명보험이라는 이름보다 ING생명이라는 이름 더 익숙하리라 생각합니다. 외자사에서 한국 기업으로 변모한 케이스입니다.

  중간에 MBK파트너스로 대주주가 변경됐으며 현 대주주는 신한금융그룹입니다. 참고로 간혹 "띠링띠링" 광고를 떠올리는 분들이 계시나. 그 광고는 ING가 아니고, AIG입니다. 이름이 뭔가 비슷한 느낌이죠?

오렌지라이프 URL >> https://ga.orangelife.co.kr/colgism001m.msv

11. DGB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손보가 아닌 생보사를 주력으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DGB생명은 빠질 수 없는 라인업입니다. 유니버셜 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최저보증이율도 깔끔합니다. 혹자는 돈을 보험에 넣으면 가치가 하락해 손해라고 하지만, 저는 돈이 보험에 있든 밖에 있든 결국 가치는 하락한다고 생각하며 오히려 보험에 넣어두면 그 가치를 조금이라도 유지할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셨다면 DGB생명 상품도 잘 눈여겨보시면 좋습니다.

DGB생명 URL >> www.fgs.dgbfnlife.com:8443/

12. 미래에셋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제가 첫 보험을 입문했을 때도 아니고, 어렸을 적 보험은 하나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서 실손을 처음 가입하고, 보험에 대해 처음 안내를 받았던 곳이 바로 미래에셋입니다. 벌써 10년도 넘은 것 같은데 때문인지 미래에셋은 언제봐도 감회가 새롭습니다.

미래에셋생명 URL >> www.loveageplan.com

13. KB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KB생명 URL >> https://esfa.kbli.co.kr/

14. ABL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ABL생명입니다. 상품 라인업이 은근 좋은 회사입니다. 특히 지난 지난해 치매상품이 출시됐을 때 환급률이 가장 높은 곳이기도 했습니다. 알리안츠생명으로 익숙한 곳이며, 이름만 들어도 외자사 티가 팍팍 느껴지지만, 사실 처음엔 한국인이 설립한 보험사였습니다.

  그러다가 독일에 넘어가면서 알리안츠라는 이름을 갖게 됐고, 지금은 중국에 넘어가 ABL이 됐습니다. 아주 복잡한 역사를 가진 곳이죠? 재밌는 건 하나생명(한화 아니고 하나, 하나은행 있죠? 거기요!)과도 연관이 있다는 것입니다. 독일이 소유권을 보유하던 시절, 프랑스보험을 자회사로 편입했는데 중간에 지분 절반을 하나은행에 팔았으며 지금은그 프랑스보험이 하나생명이 된 것입니다.

ABL생명 URL >> https://ga.abllife.co.kr/

15. KDB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KDB생명 프로그램 설치 화면

  이름처럼 산업은행이랑 연관이 있는 곳이겠죠? 여기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광주생명>아주생명>금호생명>KDB생명, 작년에 매각설이 돌았으니 또 매각될 경우 이름이 또 바뀌리라 생각합니다.

KDB생명 URL >> http://kss.kdblife.co.kr/

16. AIA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AIA생명입니다. 뭐 주석은 없고, 크롬으로 접속할 경우 에러가 납니다. 익스플로러로 접속하시면 접속이 잘 됩니다.

AIA생명 URL >> https://imap.aia.co.kr/NBSE/aiaone/

17. 푸르덴셜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푸르덴셜생명 크롬으로 접속 시 화면

  푸르덴셜생명은 광고를 크게 기억이 남는 게, 과거 광고를 잘못 찍었다가 욕을 오지게 먹었던 것이 생각납니다. 내용이 대략 남편이 빨리 죽는 걸 기원하는 그런 뉘앙스였죠. 따뜻한 느낌을 전달하려고 했다지만, 크게 미스가 나면서 기업 이미지가 곤두박질쳤던...

푸르덴셜생명 URL >> https://ga.prudential.co.kr/

18. IBK연금보험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IBK연금보험 메인 화면

IBK연금보험 URL >> https://vpn.ibkinsu.co.kr/dana-na/auth/url_default/welcome.cgi

19. 쳐브라이프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쳐브라이프 영업지원시스템 메인

쳐브라이프 URL >> www.esmart.chubblife.co.kr/index.do

20. 농협생명 영업포탈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농협은 보안이 좀 까다롭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시 해당 프로그램으로 로그인을 하고, 로그인 후 또 프로그램을 가동합니다. 처음 이용하시면 조금 시행 착오를 겪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농협생명 URL >> https://www.nhlife.co.kr/nhsmart.nhl

 

마무리

관련글 >> [금융 문화련] - 손해보험 영업포탈 사이트 주소 정리 (삼성화재, 메리츠화재, 쳐브 등)

 

손해보험 영업포탈 사이트 주소 정리 (삼성화재, 메리츠화재, 쳐브 등)

1. 손해보험 영업포탈 사이트 정리를 한 이유? 안녕하세요. 어세즈입니다. 이렇게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이라면 대부분 보험설계사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게다가 원수사보단 GA에 계신 분들이겠��

osej.tistory.com

※ 작성일 2020-05-14 기준으로 접속 가능 여부를 확인했습니다.

※ 접속 불가 또는 빠진 곳이 있을 경우 댓글을 통해 수정 요청하시면 확인 후 바로 수정합니다.

※ 댓글, 공감은 블로그 주인장에게 큰 힘과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