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어플소개/게임] 창문을 부수는 재미? 크래셔(CRASHE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분류 내용
어 플 명 CRASHER
버     전 v1.1.2
제 작 사 D&D Dream Corp
가     격 $ 무료
파일크기 2.3 MB
다운URL http://itunes.apple.com/us/app/crasher/id449805913?mt=8
언     어 English


부숴!



 스트레스 해소용 게임, 각종 도구를 이용하여 건물의 유리창을 모두 부수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고, 단순한 것 같지만 풍향까지 봐야하는 세심함도 필요한 게임입니다. 모든 것을 '뙇'하고 부술 준비 되셨나요? 리뷰 시작합니다.



추천과 구독은 리뷰에 큰 힘이 됩니다.




소제목






시작을 누르고 난이도를 골라주세요.
게임은 플립 형식으로 단순합니다.


처음부터 노말로 하고 싶어도 이지밖에 안됩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익혀봅시다!! 촤촤!!!








이지는 아직 바람을 계산할 필요없이 던지면 됩니다.
아무데나 던져도 게임이 가능하지만,
'TARGET'에 맞추면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합니다.


그리고 자세히보면 깨알같은 회사홍보;;;
D&D DREAM은 크래셔를 만든 회사입니다.
부숴버려야 겠네요.








와~ 참 잘했군요. 잘 부쉈습니다.
산산조각 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자, 난이도를 올려볼까요?
스타북스도 부숴보고 다 부숴버릴거에요.
무기 일발 장전.


난이도가 올라가면 풍향도 생깁니다.
대략적인 계산으로 잘 던져야합니다.

 

 





게임이 끝나면 메뉴에서 게임 전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나게 부순 흔적, 현실에선 이러면 안되요.
신고 당하면 쇠고랑 차세요...


잠깐 타임킬링으로 좋은 게임인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붙잡고 있을 그런 게임은 아닌 것 같아요.
보통 악마의 게임이라고 불리는 게임들 있잖아요?
음, 아마 다음 포스팅에는 악마의 게임을 소개시켜드릴 것 같은데,
기대하세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