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추천어플/게임] 감성을 달린다. Fantasy X Runners!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감성을 돋구는 러닝맨

 

 

 

 

 전부터 추천하려던 게임인데 스크린샷만 찍어놓고 이제서야 리뷰를 시작합니다. 지금까지 참 많은 종류의 달리기 게임이 있었는데요. 저도 몇몇 게임을 리뷰했었죠. 그러나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느낌이 조금 다릅니다. 다른 게임은 아기자기함만 추구했다면 이 게임은 감성을 건드린다고 할까요? 일단 색부터 부드러운 느낌이니까요.

 

 

분류 내용
어 플 명

Fantasy X Runners

버     전

1.1 v

제 작 사

moonrabbit

가     격

$ 0.99

파일크기 38.4 MB
다운URL http://itunes.apple.com/us/app/fantasyxrunners/id477970578?mt=8 
언     어

English, Chinese, Japanese, Korean

 

달토끼 게임사가 정확히 어느 나라 게임사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괜찮은 게임을 다양하게 만들었고, 한글도 지원한다는 점에서 참 이로운(?)것 같네요. 그럼 일단 게임을 실행시켜 보겠습니다.

 

 

 

 

 

일단 로고 디자인부터 참 마음에 듭니다. 칼라도 그렇고, 토끼도 귀엽네요. 부드러운 느낌이 좋아서 처음 게임을 실행시킬 때부터 오우오우 거리며 감탄사를 뱉었습니다.

 

 

 

 

 

 

이 게임의 캐릭터는 참 다양합니다. 검사, 궁수, 마법사, 도적 계열 등등으로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사냥을 나서는 느낌을 받습니다. 사냥을 나서려면 파티를 잘 맺어서 가야겠죠? 루비는 따로 인앱 결제 시스템으로 결제 할 수 있지만, 저는 인앱 결제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냥 즐기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STATS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게임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실전에 들어갑시다.

 

 

 

 

 

처음하는 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튜토리얼도 지원합니다. 왼쪽은 점프, 오른쪽은 공격! 자, 이제 눈 크게 뜨시고, 목표를 향하여 돌격하세요!! 와아ㅏㅇ아아아아앙아아앙아아하햏ㅎ햏ㅎ

 

 

 

 

 

 

게임 내에서 큰 루비가 가끔 등장하는데 먹으면 동료가 나옵니다. 동료들은 또 다른 목숨과도 같으며, 점프, 공격 모두 같이 지원합니다. 든든한 지원군들, 없으면 힘든 게임입니다. 등장하지 않는 캐릭들은 언락하면 자연스럽게 등장합니다.

 

 

 

 

 

이렇게 정보가 나옵니다.

순위가 매겨지는데 얼마나 멀리갔는지 기록을 남기는 것도 재미입니다.

비록 판타지X러너는 유료게임이지만,

충분히 0.99$의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재밌는 게임의 리뷰를 들고나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상 리뷰어 어세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