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혈액순환의 지존, 나조아 지압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압기



 생활의 모든 것을 포스팅하자! 오늘은 지압기입니다. '지압은 경혈을 자극, 혈액순환과 기 흐름을 원활히 하여 근육이완과 내장기능을 촉진하고 집중력 향상,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어 건강 유지 및 증진을 도와줍니다.'라고 써있네요.



손가락 추천과 구독은 리뷰에 큰 힘이됩니다.



하지만 다 필요없고 지압하면 시원하잖아요? 휴대성을 강화하여 길을 걸으면서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지압기를 소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조아 지압기!!!!! ㅋ






나조아?




소포를 뜯어봅시다!








비닐하우스를 뜯으면 뙇!


















뛓럭훠굼ㅎ라무삭마후ㅏㄹ후
여.. 여보 사.. 살려..










혼남..










지압기도 중요하지만, 마음이 더 중요합니다.
이런 지압기 사놓고 팽개치지말고, 부모님 마사지 해드리세요!
뙇뙇 어세즈는 어세즈 목 마사지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