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티아라, 지연 몸캠설 여러가지 추측.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라 지연이 몸캠설로 몸살 

 어세즈는 인터넷 서핑을 하던 도중 지연의 검색어순위가 급상승하는 것을 발견했고, 곧바로 원인을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이게 무슨 날벼락일까요? 캠? 일명 몸캠이라고 하여 컴퓨터에 달아놓은 카메라를 이용해 서로 부정스러운 행위를 보여주는 것을 말하고 그런 동영상은 인터넷 p*p 또는 공유기 등등에 수없이 많이 떠돌아다닙니다.
 이번에 그 수많은 동영상중 하나에 지연이 닮은 아이가 포착되었나? 싶어서 그러려니하고 넘어가려고 했지만 여러 블로거 또는 네티즌의 증언에 따라 지연과 닮은 점이 하나 둘이 아니다, 이건 진짜다라는 말이 넘실대고 있습니다.
 이에 어떤분은 안타까워하고, 어떤분은 무관심하며, 또 어떤분은 진짜라고 믿고 있습니다.


< 박얘쁜 동영상 속 주인공이 닮은 지연양의 예전 얼굴, 의혹사진.jpg >




 은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연이 사랑과 전쟁에서 아역 배우로 나온적이 있습니다.
 영상속 박얘쁜양이 지연양이 맞다고 말씀하는 분들의 근거.

1. 얼굴형, 이목구비의 크기와 있음에 있어 티아라 지연과 같다(비슷하다)는 점.

2. '메타콘녀'동영상과 비교하였을 때 '몸캠'동영상의 머리 스타일과 똑같다는 점.

3. 수치심을 느끼지 않기 위해 사진을 첨부하지는 않았지만 닮은 허리라인과 목라인이 비슷하다는 점.

4. 지연양과 동영상소녀의 오른쪽 팔안쪽윗부분에 똑같은 위치의 이 있다는 점.

5. 다른 블로그나 카페에 가서 보셨겠지만 한 손 검지주름 위에 작은 점이 있다는 점.


 정말 무서운 세상입니다. 어쩌면 정말 마녀사냥일뿐일지도 모르는 이번 사건에 어세즈는 그저 세상 참 무섭다고 생각할 뿐입니다.
 또 아니라고 반박하는 분들의 이야기입니다.


< 반박사진.jpg >

1. 오른쪽의 점과 비슷한 크기의 왼쪽팔뚝의 점이 없다는점.

2. 집의 구조가 틀리다는거.



 아무쪼록 그냥 이번 사건이 좋게좋게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또 동영상속 주인공은 또 무슨 날벼락이랍니까? 역시 행실은 평소에 잘해야되는 겁니다.
 지연양에게도 또 동영상속 주인공에게도 winwin이 되는 사건이었길 바랍니다.
 소속사측에서도 극구부인을 하고 있지만, 이미지 타격이 이만저만이 아니겠군요... 어린나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