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대전 타임월드 맛집 클라시카 피제리아 재방문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클라시카 피제리아! 재방문 후기!


 

※ 이 글은 매우 개인적이고 주관적으로 작성된 것임을 밝힙니다. 고로 태클은 댓글로!                         




 메뉴 주문

 

 




  요즘 DSLR 후보정의 세계에 진입하는 중이라 성공한 사진도 있고, 실패한 사진도 있는 클라시카 피제리아 방문 후기네요! 저희는 전에도 대전 타임월드 맛집이라고 했던 곳에 디너로 방문했고, 전에 먹어보지 못했던 메뉴들을 고르기로 했어요~ 디너 세트의 가격은 2인 3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이네요! (29500\)





  기본적으로 디너에 제공되는 메뉴는 팝오버 브래드, 데일리 쉐프 샐러드고 저희는 파스타와 쌈조네 메뉴 중 각각 1개 씩 골라야 했어요. 그래서 파스타는 봉골레 알리오, 쌈조네 메뉴는 찹 스테이크로 골랐어요~ 그리고 추가로 음료도 두 잔! 자몽 에이드와 청포도 에이드! (+ 10000\)





  조명이 이쁘면 넘나 좋은 것~ ;) 대전 타임월드 맛집이라고 다시 한 번 찾아왔는데, 조명이 안이쁘면 쓰나요. 물론 제가 사진 촬영 실패로 이 조명을 찍은 사진 외에는 이쁜 조명을 담지는 못했지만요... OTL





  은은하게 촛불도 하나 켜주니 분위기도 빵빵 터진다능!








  첫 메뉴 팝 오버 브래드와 샐러드가 나왔어요~ 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와서 곤란.. ㄷㄷ







  빵을 찢어서 샐러드 얹어먹기~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모든 메뉴가 나오니 더 풍성합니다. 쌈조네라는 메뉴는 처음 들어보는데, 아마 클라스카 피제리아에서 개발한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구워낸 빵에 찹 스테이크를 함께 먹습니다. 짭쪼름하게 간이 된 고기에 고소한 빵이 더해지니 일품이네요.








  소소하게 등장한 쌈조네 찹스테이크 양이 적어보여도 쌈을 싸먹다보면 양이 많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만찬의 분위기 'ㅅ' 헣, RAW파일 수정 실패 ;ㅁ; ㄷㄷ








  봉골레 알리오, 오일로 고소한 풍미를 잡고, 짭쪼름하게 간을 해서 취향을 타는 분들은 있지만, 대부분 좋아하시죠! 바지락도 바지락바지락 넣어서 좋아요. :)









  이렇게 클라시카 피제리아에서 식사를 마쳤습니다. 요즘 한 동안 외지에 나갔던터라 대전 맛집은 많이 못갔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타임월드에도 가보고 재밌는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가격은 총 39500원이 나왔습니다. 먹어본 결과 2인 디너 세트였지만, 3인이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 정도의 양이 나온 것 같아요. 저희는 두 명이 갔지만, 1인분 정도의 양을 남겼던 것 같아요.







 클라시카 피제리아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