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추천어플/게임][프리뷰] 녀석의 잠입이 시작되었다. 시노비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분류 내용
어 플 명 시노비진
버     전 Beta
제 작 사 픽토소프트 PictoSoft
가     격 $ 미정
파일크기 ? MB
다운URL 미출시
언     어 한국어



추천은 로그인이 필요없디요.ㅎ


시노비진



 닌자를 소재로 한 게임이 나왔습니다. 그것도 잠입의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아케이드성이 돋보이는 닌자게임! 잠입 액션하면 떠오르는 게임은 메탈기어솔리드와 스프린터 셀, 숨어서 적의 시야를 피해 사각으로 다니고, 조용히 뒤로 숨어 적을 제압하는 잠입 액션의 묘미가 시노비진에도 고스란히 녹아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시키면 시노비진의 간단한 스토리 소개가 만화로 흘러갑니다. 스토리는 매우 짧기 때문에 스포는 유출하지 않겠습니다. 그럼 ▶ 버튼을 눌러볼까요?




난이도를 층으로 표시했네요. 표창은 다른 게임으로 치자면 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난이도 하나에 있는 게임을 모두 표창 셋으로 클리어해야 다음층이 열리는 것이죠.




처음부터 차근차근 플레이하면서 층을 열어보자구요~ 1을 눌러줍시다.




임무는 처음에 표시를 해줍니다. 처음엔 제일 쉬운 목표 지점 도달 미션입니다. 처음 층은 거의 튜토리얼 위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고로, 2층까지 가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이동 방법은 주인공을 터치해서 드래그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생각보다 이 방법이 불편하더라구요. 워낙 컨트롤이 심오한 게임을 좋아하다보니, 캐릭터를 이리저리 휙휙 드래그 하다보면 클릭 미스로 인해 배경을 눌러버리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참고로 배경을 드래그하면 주위를 살필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베타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도 건의를 했지만, 아무래도 조이스틱으로 조종하는 방법도 추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기본 중에 기본 상자 밀기, 상자를 밀어서 목표지점까지 도착하면 미션 클리어!




표창은 스코어, 클리어타임, 획득한 동전 또는 아이템 갯수에 따라 다르게 지급됩니다. 그 중 제일 어려운 것은 클리어 타임을 줄이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조금만 지체하면 표창을 세 개를 받기 힘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제가 플레이한 버전은 베타기 때문에 아직 샵을 지원하지 않아서 차후에 어떤 아이템이 나올지 참 궁금하네요. 아마 예상할 수 있는 아이템은 클리어타임 줄이기, 서있는 상태로 은신 등등? 뭐 다른 것이 나올 수 있지만 제가 예상한 아이템들은 그렇습니다.





또 잠입 액션에 놓칠 수 없는 재미, 부비트랩입니다. 타이밍을 맞춰서 지나가야하는 함정이나 몸을 낮춰서 지나가야하는 함정, 시야를 피해 돌아가야하는 적 등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경계를 서고 있는 적의 등 뒤로 살며시 다가가 샤샥!!

"너는 이미 죽은 목숨이다!"





과연 진은 그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요? ㅎ
아직 베타를 진행중인 게임의 프리뷰였지만, 게임의 상당한 완성도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많은 베타 유저들이 진심으로 자신들이 필요한 점을 건의하고 있기 때문에 몇몇 미완성 부분만 잘 해결한다면 좋은 게임이 세상에 나올 것 같습니다. 부디 사랑받기를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