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어세즈추천어플/게임] 몬스터 트럭 니트로 (Monster Trucks Nitro)! 괴물 트럭의 속력에 반하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세즈 문화련이 도메인 이전을 했습니다. 변경된 도메인은 http://osej.co.kr 입니다.

 본 리뷰는 아이폰게임샷에도 기재됩니다. 최대 규모 게임 커뮤니티 아겜샷 [바로가기]
분류 내용
어 플 명 Monster Trucks Nitro
버   전 v1.72
제작사 RedLynx
가   격 $ 0.99
파일크기 34.9 MB
다운URL http://itunes.apple.com/us/app/monster-trucks-nitro/id307242022?mt=8
소    개 몬스터 트럭의 박력이 느껴지는 게임!

괴물이 떴구나, 이름도 몬스터 트럭. 

 

 몬스터트럭, 어렸을 때부터 봐온 멋있는 자동차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실로 탱크까지 연상이 될 만큼 비대하고 강렬한 인상을 주니, 어찌 대단하지 않을까요? 몬스터트럭은 이미 미국 등 타지에서 실제로 경주 및 퍼포먼스 경기가 자주 열리며 매니아층까지 두꺼운 사랑받는 스포츠라는 사실!

리뷰를 계속 읽기 전
손가락을 꾸욱! ^^ 부탁드립니다.

 

 위 몬스터트럭은 경차를 밟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위용은 가히 놀랍다. 바퀴가 저것보다 더 큰것도 있으니 이정도로 놀라면 안되겠지 싶다.
 아무튼 이제 그런 몬스터트럭을 게임화(이미 많은 몬스터트럭 게임이 있지만... 뒷북 죄송합니다.)해서 요번에 무료로 풀린 덕에 한번 접할 수 있었던 게임을 소개하고자 한다.
 몬스터 트럭스 니트로(Monster Trucks Nitro)!
 이 게임은 아이폰의 로테이트로 조종하고 간단한 조작 버튼이 있다. 바로 자동차의 조절판(Throttle)과 브레이크(Brake)버튼이다.

 

 위 사진에 나오는 버튼 보이시죠? 직접 플레이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Crulse Control 버튼은 조절판 자동 버튼이니 로테이트에 집중하고 싶은분은 자동 버튼은 On으로 켜두시고 플레이하면 되겠습니다.
 게임은 그다지 어려운것이 아니니 직접 플레이하면서 익히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맨 처음 'Race' 버튼을 누르시면 위와 같은 맵을 선택하는 창이 뜹니다.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맵이 하나밖에 안열려있을 겁니다. 맵은 총 16가지가 되며 뒤로 갈수록 플레이타임이 길어집니다. 그리고 각 플레이한 맵마다 금은동 메달이 세겨져 있다는 것은 봐도 아시겠죠? ^^

 

 자동차는 총 5가지이며 플레이시 위에 트럭 세개만 열려있고 나머지 버스와 경주용은 금메달 조건을 충족시키면 열리도록 되어있습니다.
 노란색트럭은 금메달 4개를 모으게되면 오픈, 경주용차는 금메달 8개를 모으면 오픈이됩니다. 금메달은 생각보다 쉽게 모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

 

  간단한 플레이팁을 드리자면 놀이기구처럼 완전히 뒤집어 지는 곳에선 실제로 아이폰은 로테이트하면서 그대로 한바퀴 굴리셔야 한다는 겁니다. 어세즈는 게임을 하면서 아이폰까지 뒤집는 묘기를 해야하나 하다가 실제로해보니 그게 정답이었습니다. - -^

 

 마지막 사진이 뭔지 궁금한 분들이 많을겁니다. 혹시 카트라이더에서 차가 땅을 뚫고 들어간 경험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이게 바로 몬스터트럭의 가끔 뜨는 오류입니다. 땅파고들기...
 플레이타임 300초가 넘는 맵에서 경주용으로 신나게 달리다가 거의 다왔다는 생각을 가질 때 즈음 차가 땅을 뚫고들어가서 스크린 샷으로 남겼습니다.
 참고로 차가 아웃되면 게임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이라는 것을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차가 높은 곳에서 쿵하고 떨어질때 바닥을 그대로 뚫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들 하시기 바랍니다.

 별점 : ★★★★☆

어세즈는 블로그 이웃을 환영합니다. ^^
링크 교환 또는 배너 교환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 또는 쪽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