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어세즈추천어플/게임] 무료 게임중 대박이 터졌다! 총을 집어들어, 당장 시작하시라! 건 브로스(Gun Bros)!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리뷰를 읽기전 숙지사항! 




  • 본 리뷰는 어세즈의 생각으로 쓴 글입니다.
  • 본 리뷰는 참고용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 리뷰를 보기전 또는 후 추천을 생활화해주세요.
  • 리뷰 후 궁금 사항 또는 수정사항이 필요하면 댓글주세요.
  • 본 제품의 제작자는 혹여 기분나쁜 내용이 있으면 즉시 말해주세요. 수정을 가하겠습니다.

 



분류

내용

어플명

 Gun Bros

제작사

 아사모

가 격

Free

용 량

67.6 MB

U R L

 http://itunes.apple.com/us/app/gun-bros/id393404730?mt=8

소 개

 무료라기엔 너무 재미있는 액션게임이 떴다!




 건 브로스 재밌는 게임이 떴다. 위 스크린샷의 화려함이 벌써 몸으로 느껴지지 않습니까!? 하하하.
언제나 대작을 플레이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많다. 그리고 이 게임만큼 대작에 가까운 게임도 없겠다.(물론 무료에 한해서.)
 건 브로스, 이 게임은 액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추천. 아니 게임을 좋아하는 당신이라면 이 게임을 한번쯤 플레이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이라 어세즈는 생각합니다.
 게임을 키면 바로 위와 같은 장면에서 로딩이 시작됩니다. 처음 키면 별 감흥이 없지만 로딩이 되면 허섭스레기 같은 몇몇 어플들을 상대한 자신이 한심해지기도 한다.(예를 들어, 지문 탐색 어플?)
 아무튼 잉여어플을 하던 분이 계시다면 당장 그 어플은 지워버리고 건 브로스를 받을 공간을 만들라고 강력하게 말하겠습니다.

아 리뷰를 계속 읽기전 손가락부터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로딩이 끝나면 메인이 등장하는데, 메뉴에 대한 설명을 간략히 진행하겠습니다.
Play


 게임의 기본중의 기본 플레이 메뉴입니다. 플레이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행성들이 뜨는데 행성을 선택해서 미션을 시작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행성과 미션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정말 징그럽게 많습니다;;)


 BROS


 건 브로스는 아이폰의 게임센터 기능을 지원해주는 게임입니다.
 BROS는 친구추가 기능이라고 생각하면되는데 친구 추가를 하면 보너스 금액을 추가로 받거나 하는 것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플레이를 시작하면 한명의 인공지능이 뛰어나오는데 친구 추가를 해도 이 녀석은 인공지능일 뿐 실제 플레이어와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만 친구의 레벨이 높고 장비가 좋을 수록 서포터(인공지능)가 더욱 오래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공지능은 총알을 피할 지능도 없는 X이고, 플레이어 뒤를 쫄쫄 따라다니다가 날아오는 총알이나 폭탄에 몇분도 버티지 못하고 쓰러집니다. 그리고 한 웨이브가 지나가면 다시 벌떡 일어나 플레이어를 따라다닙니다.


 STORE


 말 그대로 가게입니다. 무기와, 갑옷, 그리고 수류탄 또는 공중폭격지원 등의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분유료화게임으로서 BANK에서 현금으로 캐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캐쉬를 충전하지 않고도 게임은 얼마든지 재밌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처음 플레이를 시작하면 기본 근육과 라이플 건을 무료로 구매하거나 얻을 수 있습니다. 이후 돈을 모아서 케릭터를 강화시킵시다.


 REFINERY


 게임이 끝나면 해당 광물을 INSTANT해서 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게임머니)
아직 어세즈는 해보지 않았지만 INSTANT 빼고 나머지는 해당 시간을 버티면 얻을 수 있다는 것 같습니다.(정확하지 않지만 영어가 약한 어세즈의 추측입니다.)


 Playing Shot





 -ㅅ- 아래쪽에 검은녀석이 바로 인공지능이 탑제된 도우미입니다. (솔직히 저놈에게 욕을 하고 싶습니다. 친구 추가를 빨리 해서 인공지능을 강한 녀석으로 바꿔야지 이거 원;;) 녀석은 웨이브시작 후 5초안에 바닥에 시체가되어 뒹굽니다.


 총을 쏘는 장면을 스크린샷으로 찍었는데, 찍은 후 바로 죽었습니다. 사진을 찍고나면 약 3초~4초 움직이지 못하는데 그래서 이 한컷말고는 다 총을 쏘는 장면이 아닐때만 찍었습니다.
 오른쪽 상단 위에 광석x100%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 달라지며 점점 높아집니다. 인공지능은 역시나 사망직전 ㅋ


 플레이어가 죽으면 게임은 웨이브가 그대로 마무리 되는데, 바로 광물과 경험치가 정산되어서 들어옵니다.(물론 게임중에도 레벨업이 바로 됩니다. 레벨은 공격력과 관계가 없지만, STORE의 레벨제한을 풀어줍니다. 무기들 렙제가 있어서...)
 이때 만약 BROS에서 친구추가된 유저를 선택해 플레이한 후 끝 마친거라면 소정의 금액 또는 아이템이 조금 더 들어옵니다.



 그리고 광물을 바로 INSTANT해서 돈을 모아줍니다. 아직 가난한 어세즈, 무기 값이 만만하지 않아요. ㅠㅠㅠ
게임센터 닉네임을 바꿔야겠군요.
 절 친구로 등록하고 싶으신 분들은 게임센터에서 ' osej ' 또는 'showboy777@lycos.co.kr'에 친구요청해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아이디를 댓글에 달아주세요. ^^ 그러면 일일히 다른분들 아이디를 찾아다니지 않아도 친구요청을 하는 분들이 늘어날겁니다.

 
 가끔, 아니, 자주 서버 Offline으로 뜨는데 이유는 사람들 대부분이 서버불안정이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합니다.
정확한 공지 같은 것은 없으니 참고하세요. Offline으로 뜰 경우 타인의 AI를 빌려와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아무튼 굉장한 게임어플의 등장임이 틀림 없습니다. 플레이타임도 꾀 길것 같구요. 아쉬운 것은 멀티플레이를 지원하지 않는 다는 것... 이제 마지막으로 최종 점수를 종합하겠습니다.

 어세즈 종합점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