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어세즈추천어플/게임] Hell Kid : hook & jump , 지옥에서 인간이되고픈 꼬맹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Hell Kid


<헬키드, 온라인 대전도 가능하다!>
평점 : ★★★★☆


 어세즈의 첫 리뷰작품이 되는 헬키드, 여러분은 이 게임을 해보셨나요?
이 놀라운 게임은 온라인 대전도 가능하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잊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헬키드는 귀여운 게임 케릭터가 나오며 단순한 플레잉으로 유저를 재밌게 해줍니다.
여러 국가의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등등)를 지원해주며 게임의 중독성을 더한 '칭호시스템'도 첨가되어 있습으며, 부제목 'Jump & Hook' 이 두가지는 게임속 케릭들이 가진 기능의 전부입니다. 하하.

< Hell Kid Loading... >

< 언어를 한글로 선택할 시 뜨는 메인메뉴입니다. >

 메인메뉴에 보이는 무료혼 받기는 게임머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헬키드의 게임머니에 속하는 파란혼과 황금혼 각각 아이템, 케릭 언락, 던전 언락 등을 사거나 푸는데 사용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멀티플레이는 월드대전과 네트워크대전 두가지로 나뉘는데 월드대전은 랜덤으로 세계사람과 플레이를 하는 것이고 네트워크는 아이폰 또는 아이팟의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대전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세번째 메뉴의 게임시작은 싱글플레이입니다.
 그리고 업적/통계에서는 호칭 또는 점수 등을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이 끝나면 이렇게 바로 랭킹에 등록이 됩니다. >

 어세즈는 영어로 osej 또는 showboy777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합니다. 뭐 보면 나중에 블로그에 인사나 한마디...
 아무튼 헬키드는 보시다시피 그날의 랭커와 누적순위를 따로 랭킹합니다. (순위 지우려다가 말았습니다... 된장..)

<2010 Soccer Mode playing shot>

 위 사진은 게임의 가장 기본이 되고 주인공격인 헬키드입니다.
 왼쪽의 기형적인 팔로 후크(천장이 있는 구간에서 팔로 천장을 붙잡는 것)를 하며 가장 무난한 케릭터에 속합니다.
 지금 화면에 보이는 축구공은 옵션을 뒤적거리다가 찾아낸 2010 Soccer Mode라는 것인데 그냥 모드와 다른점은 저 굴러다니는 거슬리는(?) 축구공 하나 뿐입니다. (사실 오히려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불편합니다.) 그리고 헬키드가 먹고 있는 것은 바로 게임머니 파란혼, 게임은 기본적으로 거리측정으로 점수를 제기도 하지만 그와 동시에 파란혼과 황금혼을 모으는 것도 주 목적이 됩니다. (게다가 황금혼은 일정 구간에서만 나오는데 그 구간에 있는 황금혼을 다 먹으면 보너스 스코어(400점가량)가 올라갑니다.
 이렇게 게임을 하고 있으니... 시간이 훅훅 지나가버리는 군요.

 헬키드는 아직도 무료로 어플을 판매하고 있으며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아이튠즈 사이트와 연결이 될겁니다.
헬키드

 짧은 리뷰와 평을 여기에서 마치고 다른 게임리뷰를 준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어세즈의 게임리뷰를 재밌게 봐주시고 의견 또는 제가 발견하지 못한점을 댓글로 달아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아이폰을 붙잡고 ~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