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Tapjoy시리즈 14편/게임어플] 좀비우드(ZOMBIEWOOD), 액션은 리얼하게 좀비와 마짱뜨는 것이 영화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ZOMBIEWOOD

 

분류 내용
어 플 명

좀비우드(ZOMBIEWOOD)

버     전 1.0.2v
제 작 사 Gameloft
가     격 $ 무료
파일크기 261 MB
다운URL

iOS 한국계정 - https://itunes.apple.com/kr/app/id467452023

구글 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loft.android.ANMP.GloftZOHM

언     어 한국어, 중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게임회사들이 좀비, 좀비를 만들다가 이젠 좀비를 가지고 영화를 찍는 소재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황당하지만, 건브로스(GunBros) 형식의 게임으로 괜찮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나름 통쾌한 액션도 가지고 있어 건브로스와는 또 다른 재미를 줍니다. 그럼 어차피 좀비니까 말로 설명하는 것보단 동영상과 이미지를 통한 소개가 빠르겠네요!

 

 

 1. 동영상리뷰

 

 2. 이미지리뷰

 

 

 

 게임의 목표는 역시 좀비 학살입니다. 그런데 미션이 있지만서도 간혹 특이한 미션을 제시합니다. 특히 1분이면 끝날 게임을 4분 동안 버티라는 미션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그럼 좀비를 죽이는 미션이 아닌 잘 도망치라는 미션이 된다는 뜻이죠.

 

 

 

 

 그렇게 저는 레벨 2의 좀비 떡밥이 되었습니다... -ㅅ-..

 

 

 

 

 그리고 동시에 튜토리얼도 무사히 끝냈죠. 저는 배우고 감독은 따로 있습니다. 감독의 요구사항이 미션인데 특별히 어려운 미션은 아직 받은 게 없는 것 같습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스테이지를 볼 수 있는데 첫 미션의 주제는 'GOOD COP, DEAD COP'이네요.

 

 

 

 

 그리고 대본이 미션이 됩니다. 이런 황당한 대본을 봤나;;;

 

 

 

 

 게임을 시작하면 희안한 문구가 뜹니다. '좀비에게 음식을 주지 마세요. 더 흥분합니다' --;;; 누가 모르니...?

황당한 매력이 철철 넘치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간지나게 기타를 휘두르기도 하고, 도끼나 전기톱을 들기도 합니다. 기본적인 아이템은 총이고, 이런 아이템은 특별히 발동되는 특수 아이템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총을 쏘다보면 근접무기의 로망이 생기기도 합니다. :)

 

 

 

 

 간혹 어떤 아이템은 지원 폭격이 덜어지기도 합니다. 이런 후지산 대폭발 같은 상황에도 주인공은 좀비보다 더 질긴 생명력을 자랑합니다. 화염에 있어선 무적인듯... 결국 이 게임도 좋은 총이 있으면 게임이 한결 수월해지는 타입인데 돈별기가 여간 힘든 것이 아닙니다. 또는 내부결제(인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은 기본적인 아이템보다 훨씬 윗 등급에 있다고 볼 수 있는데 이때 무료로 인앱머니를 얻는 방법이 좀비우드에도 존재합니다.

 

 

 

 

 이렇게 충전 탭을 누르면 $ 외에도 제일 아래 '무료캐시'버튼이 눈에 들어옵니다.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TAPJOY에서 제공하는 보상기반 광고인데 탭조이를 방문하는 탭을 누르면 http://tapjoy.com 을 자동 방문하는데 광고로 등록된 앱을 다운받아 실행하는 대가로 인앱 또는 기본적인 게임머니를 제공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좀비우드도 지급 받기 버튼을 눌러 지원을 받는다면 훨씬 좋은 아이템으로 무장하여 빠르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것 같습니다.

 

 저는 그럼 이만 글을 마치고, 더 재밌는 게임을 찾아 다음 포스팅을 준비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