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어세즈추천어플/게임] 똥파리의 혁명! 똥 쳐묵쳐묵... Super Fly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세즈 문화련이 도메인 이전을 했습니다. 변경된 도메인은
 
http://osej.co.kr
 입니다. 본 리뷰는 아이폰게임샷에도 기재됩니다.

분류 내용
어 플 명 Super Fly
버   전 v1.2
제작사 Greg Hjelstrom
가   격 $ 무료 (어플을 받기 전 항상 가격을 확인하세요. ^^)
파일크기 21 MB
다운URL http://itunes.apple.com/us/app/super-fly/id384294650?mt=8
소    개 똥파리는 강합니다... 이건 사기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이름도 아름다운 '슈퍼 똥파리'
 

 아 ㅋㅋ 제목만 보고 다운 받았던 어플인데, 나름대로 게임도 재밌군요. 강추합니다!
리뷰 시작해 볼까요? ㅎㅎ 우선 사진에 나온 왼쪽 위에 있는 '똥파리군'이 주인공입니다. 귀엽죠? 악수까지 나누고 싶지만 팔도 짧아서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이란, 아름다운 습관 ^^


 인터페이스
 


 게임을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Jungle', 'Space', 'Ocean', 'Openfeint', 'Fly.Market' 메뉴가 나옵니다.
이중 'Space'와 'Ocean'은  각각 0.99$ 내고 열 수 있는 Zone이고 우리에게 주어진 무료 선택 사항은 바로 'Jungle'입니다.
 처음 Jungle을 클릭하면 Normal 하나만 열려있고, 각 난이도를 4분 버티게 되면 다음 난이도가 열리게 됩니다.
난이도는 각각 'Normal', 'Hard', 'Super'가 존재하는데, 수가 점점 많아지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위 사진에 다 적어놨으니 참고하세요. ^^

 Market돋네
 

 똥파리 마켓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초반에 시작을 하면 돋는 나무막대기 하나 가지고 버티느라 수고하셨네요.
돈좀 버셨나요? 그럼 당장 마켓을 찾아야합니다. 악세사리는 돈좀 모았다고 벌써 둘러보지 마시구요!
 우선 '무기'와 '업그레이드'를 구입해야합니다. 당장 그 판때기는 떼버리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렇게 무기는 원하시는 것을 골라서 착용하시면되고, 업그레이드에는 '체력', '폭탄 수량', '속도'를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어세즈의 체력이 아까 첫 사진보다 많아졌죠?ㅋ)

 플레이
 


 귀엽죠? 어세즈는 처음 광선검을 산 뒤 바로 5천원짜리 제일 비싼 총무기 표창을 구입했습니다. 버티는게 전분데 처음엔 버티는 것 조차 너무 힘들다는...!?
 그래도 무기를 산 이후 돈 버는 것은 조금 수월해졌군요. 표창이 두갈래로 날아가고 데미지도 훨씬 강력합니다. 거대한 붉은 돌뭉치까진 봤는데, 아직 익룡은 못봤습니다.
 두번째 스샷은 똥을 모두 모아서 람보똥파리가 된 어세즈인데, 스샷을 찍으면서 멈추는 타이밍에 놈들이 밀고 들어옵니다. --.... 나쁜놈들 그래서 똥주먹 먹여줬습죠. 웬만하면 한방임 ㅋ

 랭킹
 


 어세즈는 아직 버틴 시간이 총 5분을 넘지 못했는데요. OpenFeint를 지원하는 슈퍼 똥파리의 최고 유저들을 살펴보니 12분을 버틴 분들이 있습니다. Super 모드로요! 뭐하는분들인지 모르겠지만 사진으로 봐선 한국분인듯...!?
 자, 이제 여러분들도 랭킹의 짜릿함을... 똥파리와 함께...!? 뭐.. 뭐라는거야!?
 아무튼 그냥 재밌게 플레이 고고씽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