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정보소식

[아이폰스토리]게임로프트 6일에서 8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정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세즈 문화련이 도메인 이전을 했습니다.
 변경된 도메인은 http://osej.co.kr
 입니다.
 게임로프트 크리스마스 선물 관련 포스팅
 1. 게임로프트 1일에서 5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정리

'추천'이란, 아름다운 습관 ^^

 게임로산트, 그대는 강태공~?
 

 로산타! 그대는 강태공이야~ 그대는 강태공이 야하~ 그래도 7일이 지난 지금 다시 금 값비싼 게임하나 여는 것에 만족을 해주마! 다시 횽아라고 불러줄게! ㅋ
 로산타 횽아는 우리를 7일 간 낚아놓고 드디어 제대로 된 게임을 또 풀었다.
 그 게임을 소개하기전 우선 나머지 , 7일에 우리를 무엇으로 낚았는지 훑고 지나가봐야겠지 싶다.

선물을 빨리 받는 TIP - 게임로프트의 트위터를(http://twitter.com/#!/gameloft)를 Following 해두면 쉽고 빠르게 선물을 캐치할 수 있습니다.^^

 12월 6일 - Asphalt 6 Trailer
 고오맙다아^^? 로산트횽아가 이런 트레일러를 무료로 보여줘서 너무 고오맙네. 오 X. 아, 그래도 욕은 안돼는데 횽아니까 봐줄게. 근데 과대포장말고, 이런 동영상 무료로 봐주는 것을 고.맙.게. 여겨달란 말이야. 돈 안받고 봐준 것을 고맙게 여겨! 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6일차에 많은 사람들이 푸득푸득 낚이고~ 7일차로 넘어가게됩니다.
 아스팔트 5가 재밌는 것은 사실이지만 6 나온다고 너무 생색내는건 아니잖아~?

 12월 7일 - Green Farm 10 Free Cash
 

 실제 트윗 내용 - (Get your @ gift #7 : 10 Free Cash for Green Farm on Facebook! Follow us for tomorrow's gift & RT!)
 덜덜... 어세즈가 영어를 못해도 이정도는 다 이해했다. 그래 공짜선물. 그래도 줘도 안받는 건데 이건... 원하는 것을 알잖아? 어플. '유료->무료' 몰라...!?
 어세즈처럼 하루죙일 게임로프트의 트위터를 들락날락하는 분들은 많지 않겠지만 아무튼 Gift라는 단어가 나왔을 때 가슴이 짠했고, 10 Free Cash라는 말에 마음이 싸해졌습니다. ㅋㅋㅋㅋ 휴~

 12월 8일 - Rayman 2, The reat Escape
 

 로산타횽아~ >ㅁ< 고마웡, 뜨자마자 받았죵~ ㅋㅋ
 어세즈는 당연히 뜨자마자 와이파이존에 들어가서 느긋하게 기다렸습니다. (근무지이탈 ㄷㄷ...;) 그리고 받으면서 당장 블로그에 오늘만무료로 포스팅! 보고 받은 분들이 몇분이나 될런지 모르겠군요. 가끔 그 좋은 어플이 뜨면 바로 포스팅을 하니 어세즈의 트위터를 팔로우해도 좋고 블로그를 간간히 들려주셔도 좋습니다. ㅎ
 아무튼 레이맨 고전 게임 레이맨을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죠?


 제가 초등학교 때부터 나왔던 케릭턴데 친구가 어찌나 이 게임을 재밌게 하던지...
 이번에 풀린 게임도 고전게임 축에 끼지만 그래도 향수에 젖게 만드는게 좋네요. 한번 클리어해 보렵니다. ㅋㅋ 여러분도 받으셨나요~? 이 포스팅을 늦게 보고 무료로 못받은 분들은 약간 섭섭하실지도 모르겠네요~


 다운로드 URL: http://itunes.apple.com/app/rayman-2-the-great-escape/id355845407?mt=8

 이번에 잘 넘어갔군, 로산트횽. 계속 지켜보겠어! 아직 많은 날들이 남았다구! 캬캭, 에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