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정보소식

럭키백 2015 키타스백 구성품과 키타스걸 소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키타스백 구성품과 키타스걸!?


 

※ 이 글은 매우 개인적이고 주관적으로 작성된 것임을 밝힙니다. 고로 태클은 댓글로!                         






  키타스 2015 악세서리 박람회! 벌써 몇 년 동안 치뤄진 행사라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실 것 같아요. 그리고 한 번이라도 키타스에 관심을 가졌던 사람이라면 키타스에서는 주최 기간 동안 키타스백이라 하여 타 브랜드처럼 럭키백 행사를 진행한다는 사실도 알고 계실거에요.


  몰랐던 사람이라도 이 포스팅을 통해 럭키백 소식을 알았을테니 이번 기회에 키타스에 방문하여 2만원의 참가비를 내시고, 득템의 행운을 노려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네요.






  키타스백은 2만원에 구매해서 제일 안좋은 상품만 들었어도 최소 5만원의 가치를 뽑아낸다는 게 최고의 장점이죠. 물론 가끔 케이스 같은 게 내가 필요 없는 녀석이 걸려서 슬픔모드로 들어가는 경우도 있지만, 그래도 복불복의 재미가 랜덤하게 상품을 받는다는 것에 있지 않겠어요?


  그렇다면 이 키타스백에는 랜덤하게 어떤 상품들이 있을까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어요. 키타스백 구성품!





  키타스백은 구매하는 순간 행운의 여신이 주인공을 찾기 시작해요. 구매처는 일단 키타스 2015 매표소에서 이뤄지고, 20일(목), 21일(금), 22일(토) 각각 200명에게 판매를 해요. 또 2만원은 빠른 진행을 위해 현금으로 준비해야 한다는 점이 주의사항이네요. 카드만 달랑 들고가면 구매를 못하는 비참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요...


  제가 지금까지 키타스백 2번 정도를 구매했는데, 2번 다 사람이 많아서 겨우겨우 구매했어요...





  이제 본격적인 구성품 알아보기!





ECBC 모바일 디바이스 전용백팩 (총 3개)





한동안 구글에서 출시해서 유명세를 탔었던 미러링 제품들!! 미라캐스트





  피아톤 블루투스 헤드폰 MS530(1개) // 앗 헤드폰도 있다니!!!





  Zorloo zero 이어폰!!




  기본적인 것 중 하나인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 렌즈~ :)





  한 동안 핫했던 아이템으로 아직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블루투스 이어폰!!!






  스마트폰으로 저주파 치료를?? ㄷㄷ...






  대륙의 실수 휴대용충전기 미 파워 뱅크!







  방수케이스와 방수팩 등등도 들어있네요!





 고급가죽케이스!





우린 블루투스 키보드!!!





핼스밴드!!!





  스마트폰 게임패드!!!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컵 컵타임~~





  정말 다양한 제품이 들어있는 것 같네요. 대략적으로 이런 구성품이 있다는 것을 살펴봤는데, 아마 다른 제품들도 많을 것 같네요. 제발 이번에 가서는 좋은 녀석 좋은 녀석 ㅠ.ㅠ!!! ㅎㅎㅎ


  그리고 키타스백만 유명한 게 아니죠. 최고의 볼거리 키타스걸도 키타스의 연례 명물 중 하나에요. 레이싱걸을 위시한 다양한 모델들이 키타스에 방문하여 포토 타임을 갖고 제품 모델을 해주는데, 남자분들의 눈이 참 즐거운 시간이에요!


  이번에는 허윤미씨가 키타스 2015의 단독 키타스걸로 선정 되었다던데.. 과연 허윤미씨는 어떤 분일까요? 한 번 보실래요? 으왕 이런 미인이라니... 온다니... ㅠ.ㅠㅋㅋ


허윤미씨!








  아마 이번에도 전시장 여기저길 다니면서 전시회 참가기업의 제품을 홍보해주는 역할도 할텐데 따라다니면서 제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물론 제품보다는 키타스걸이 더 눈에 잘 띄어요...ㅋㅋㅋ 넘 이뻐서.. 아무튼 여러분 이번에도 키타스백 득템하시고, 키타스걸로 힐링하고 오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