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추천어플/게임] 올림픽을 기약하며, FunFun Sports.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분류

내용
어 플 명 Fun Fun Sports
버   전 v1.0
제작사 DigitalCoolio Inc.
가   격 $ 무료
파일크기 9.9 MB
다운URL http://itunes.apple.com/us/app/fun-fun-sports/id420584200?mt=8
소    개 올림픽 경기를 재밌게 보셨나요? 그럼 이 게임도 해보세요!


 재미있는 스포츠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상당히 고전스러운 스포츠경기 게임입니다.
 예전에 일반 휴대폰으로 친구가 있는 것을 플레이 해본 적이 있는데, 상당히 친구와 기록 경쟁을 하도록 만드는 마의 게임입니다. 혼자하면 얼마나 재밌게 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경쟁하면서 게임을 진행하면 정말 재밌습니다.
 게임은 어느 스포츠게임에나 존재하는 100m달리기부터 시작해서, 다이빙, 수영, 양궁 등등이 있습니다.
 조작법은 굉장히 쉽고 가볍게 킬링타임으로도 좋습니다.

'추천'이란, 아름다운 습관 ^^
지나가면서 손가락한번 꾸욱~!

 메뉴
 



 메인메뉴도 매우 심플합니다. 옵션에도 간단한 속도, 음량 조절이 있는 것이 전부입니다.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미션은 닫혀있는게 매우 많습니다. 게임을 중독시키려는 판매자측의 계략이겠죠?ㅋ
 아무튼 미션을 선택하면 해당 퀘스트가 뜹니다. 해당 퀘스트를 달성하는 정도에 따라 메달이 수여됩니다.

 


 케릭터도 선택해줍니다. 아쉽게도 이 버전은 수출버전이라서 그런지 시작은 미국국적이네요.
일반 휴대폰으로 했을때 국적은 한국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아쉽습니다.

 진행
 


 모든 게임은 처음 튜토리얼로 간단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너무 친절해서 실전에선 튜토리얼과 같은 실력발휘를 못할 수 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른 경기도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하나도 없습니다. 다양한 게임방식이 오히려 지루함을 없애줍니다. (어세즈는 개인적으로 다이빙이 어려웠습니다.ㅠㅠ)

 



 그리고 다른 경기를 열기 위해선 일정 메달을 요구합니다. 고로 처음에 가지고 있는 경기로 열심히 해야한다는 소리죠. 케릭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열심히 뛰세요.
 그럼 어세즈는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좀 달아주세요. 블로그에 댓글보다 포스팅이 많아요. ㅋㅋ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