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포켓몬스터 실사판! 포켓몬 꽁트를 즐겨보세요. POKEMON IN REAL LIFE! [실사판/개그/병맛/피카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치겠다. 동심 퍼괴용 포스팅!




클릭♥양심


 본격적으로 동심이 파괴되고 싶은 분들에게 권해드리는 동영상이 요즘 화제입니다. 보면 빵터지는 충격적인 동영상들 처음에 포켓몬스터 실사라고 하길래 몇 년 전에 본 영화 트레일러처럼 만든 포켓몬스터 패러디 물인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아래로 내리면 보실 수 있어요!



 실사 자료실


처음 보여드리는 영상은 어세즈가 처음 봤던
영화 트레일러처럼 만든 패러디물입니다. 
 
 

 
 

 
 
 
초등학교부터 봐온 포켓몬스터의 피카츄지만,
이렇게 징그럽긴 난생 처음입니다. --;;;
다시 봐도 좀비 같네요.
 
 
그래서 X신같지만, 멋진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포켓몬스터 게임 느낌으로 시작하는 동영상!!
 
 
포켓몬스터 실사 1탄

 
 
웃기죠?ㅋㅋ
잉여킹이 제대로 잉여했음.ㅋㅋ


포켓몬스터 실사 2탄
 

밑힌 ㅋㅋㅋ
AK-47 ㅋㅋㅋㅋㅋㅋ
 
 
포켓몬스터 실사 3탄
 
 
이건 뭘 바란거야 ㅋㅋ
진짜 ㅋㅋㅋ 오카리나 줬어 ㅋㅋㅋㅋ
미치겡네 ㅋㅋ
 
 
후기


 

가끔은 이런 웃음돋는 동영상이 활력소가 됩니다.
이제 여러분의 마음속 피카츄는 죽었나요? ^^
-p.s 동심 파괴 동영상 제작자 멋있다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