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IT

[아이폰/액세서리/후기] 일러스트 레이터의 특별함이 깃든, iPhone4 러블리 케이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나눔 ^^




 엄청 늦은 후기라 죄송하지만, 그래도 남겨야할 글은 남길 생각에 작성 시작합니다. 최근(한 달 전) 블로그 이웃 중 일러스트레이터 일을 하시는 분이 아이폰 케이스를 제작하셔서 블로그 나눔을 하셨는데, 어세즈가 운이 좋게 뽑혔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꽃지혜님(네이버 블로거 http://blog.naver.com/jihey8585)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다시 한 번 드리고, 이쁜 케이스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좋은 나눔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능력자가 되고 싶습니다. 부러운 능력자~





여심을 잡는 고런 디좌인~




우왕! 드디어 소포가 도착~
학교 벤치에 앉아 포장을 뜯어요. ㅋㅋ
(뭔가.. 뭔가 사람들의 시선이...)






내용물을 감싼 엄청난 방어기구.
그리고 정성이 들어간 편지 한 장 ㅋ
+ 명함도 들어있네요~ ㅋㅋ






블로그 이웃 꽃지혜님은
전시회도 참여하는 능력자!







자기 그림을 물건에 담아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부럽다아아아...









짠! 태닝(?) 시키는.. ㅎㅎ
케이스 소재가 가벼워 보이네요.
바로 착용해 보겠습니다.






우와.
솔직히 처음 케이스를 받았을 때, 평소에 사용하던 케이스에 비해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착용하고 나니까 그런 감상은 사라지네요. 친구들도 탐냅니다.


(특히 아이폰이 아닌놈이 탐냄..)










후기



 옆면이나 뒷면에도 결함이 없고, 마무리가 깔끔합니다.(단지 나눔 후기인데, 평소 액세서리 리뷰를 하느라 조금 꼼꼼하게 보는... ㅋㅋ) 개인적으로 보라색을 좋아하는데, 좋은 색으로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늦어서 너무 죄송합니다. 후기를 거의 한 달 뒤에 작성했으니... 할 말이 없네요. 에구~ ㅎㅎ


좋은 블로그 나눔, 좋은 후기 감사드려요~ 더해서 꽃지혜님은 일러스트 명함을 만들어주는 일도 하시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꽃지혜님의 블로그(http://blog.naver.com/jihey8585)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