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IT

[IT/액세서리/후기] 간지나는 카톡질, 블루투스 키보드 Bluetooth Keyboard 'IN-BK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거슨 간지



 어세즈는 이번에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아이폰게임샷 및 안드로이드 게임샷에서 진행한 이벤트를 통해 블루투스 키보드를 받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약 5번에서 8~9번에 가까운 블루투스 키보드가 걸린 이벤트에 한 번도 뽑히지 못하다가 이번에 운이 닿아서 드디어 이벤트에 뽑혔습니다. 기념겸 감사겸 겸사겸사 포스팅을 진행하오니 재밌게 봐주세요. (참고로 포스팅 방식을 조금 바꿨습니다.ㅋ)


손가락 추천과 구독은 리뷰에 힘이됩니다.






이거슨 게이샷의 계략

 



소포가 왔습니다.
뙇 아겜샷 다시 감사 ㅋ







소포를 뜯으면 깔끔한 키보드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좋아요 좋아!







뜯으면 또 뭔가 포장이...
그래도 벗겨냅니다... -,.-a







깔끔하다~
이쁘다~







키보드 덮갠데,
해파리 같이 생긴놈이.
찰지다...


먼지도 잘 붙어서.
찰지다...








나중에 아이폰과 연결할 때
전원을 키고, 오른쪽 커넥트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설명서는 사실 읽어주세요...
처음에 남자는 설명서 필요없음 했다가
개낭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좋은 아이템 득템했네요.
아이폰게임샷에서 항상 많이 받는데 무럭무럭 번창하세요. ㅋㅋㅋ




http://iphone.gamesho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