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정보소식

[IT]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M 스타일 출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또?

 









 삼성이 또 스마트폰을 출시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이름은 갤럭시M Style, 기존에 갤럭시M Pro를 그냥 단순히 M이라고 부르던 것을 이제 확실히 구분을 지어야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추천과 구독은 포스팅에 큰 힘이됩니다.



 스타일은 9.9mm대의 슬림한 디자인이고, 옆면을 곡선으로 그립감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후면을 메탈 소재를 사용하여 세련미를 더하고, 플랫폼은 안드로이드 진저브레드 2.3을 사용합니다. 이 외의 스펙으로는 4.0형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카메라 300만 화소, 배터리 1.650mAh 등이 있습니다.








 아마 가격을 놓고 보자면 기존에 나온 보급형 휴대폰 중에선 중, 고가(50만원 대)에 가격이 책정된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Y는 10만원 대다.)


 색상은 플래티늄 실버, 블루 블랙, 라벤더 핑크 3가지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삼성 관계자는 "갤럭시M 스타일은 합리적 가격에 첨단 기능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는데, 과연 얼마나 이목을 끌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됩니다.







보급형 갤럭시 시리즈






잠깐 막간의 시간을 이용해 보급형 갤럭시 시리즈에 대한 정보를 나열하겠습니다.
우리가 가장 잘 알고 있는 보급형 S부터 우스갯 소리로 카카오톡만 된다는 가장 저렴한 y까지.








솔직히 이번 M이 출시됐지만,
삼성이 겨냥한 연령층은 고령층으로 보입니다.


비교적 상등품에 해당하는 갤럭시 S, S2 시리즈보다,
저렴한 가격이라는 명목하에 돈을 아끼려는 어르신들을 노릴 것 같습니다.









솔직히 보급형으로 출시했지만,
보급은 커녕 S와 S2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외면당하는 슬픈 현실.








과연 이번에 출시된 M Style은 사람들의 시선이라도 제대로 받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