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대전도마큰시장] 네이버 지도 어플을 이용해 시장가는 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도마큰시장



추천은 로그인이 필요없지라잉?


 호우! 안녕하세요. 우리의 전통재래시장이 죽어가는 지금 여기저기서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이 한창이죠? 어세즈도 캠페인에 동참하여 유성5일장에 이어 이번엔 도마큰시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형마트의 횡포와 물가상승 등의 이유로 안그래도 등골이 새우처럼 휘어버린 우리 서민들은 이제 등거죽이 찢어질 정도입니다.

답답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그 중 먼저 바로 잡았으면 하는 것이 바로 우리 시장 살리기!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도마큰시장을 찾아간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도마큰시장 관련 포스팅
 [대전도마큰시장] 1만원으로 입을 행복하게 만들기! - http://osej.co.kr/464







 (사마귀유치원버전)
"어린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도.마.큰.시.장! 찾아가는 법, 어렵쥐! 않~아요~ 우리에겐 스마트폰이 있잖아요!? 지금부터 사마귀유치원의 객원으로 있는 어세즈가 차근차근 방법을 알려줄거에요."





 "물론 다음뷰도 있고, 여러가지 지도 어플이 난무하지만, 그래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화된 네이버 지도 어플을 추천해요~ 물론 네이버도 대기업으로 횡포가 심하지만 어플이 좋은건 좋은거에요~"





 "네이버 어플이 없으시다구요? 걱쩡마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받으면되요~"

링크 바로가기 - http://itunes.apple.com/app/id311867728?mt=8

 "참 쉽죠!? 그럼 이제 어플을 실행시켜 보아요! 어려울 것 같다구요? 아니요! 어렵지 않~아요!"





"일단 출발은 '내위치로 지정'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도착은 '도마큰시장입구'로 설정할게요! 그리고 길찾기를 누르면 끝나요!"





"그리고 제일 윗줄 메뉴에서 2번째 '대중교통(전철그림)'을 눌러주세요! 이제 다했어요. 누르셨으면 대중교통 중에서도 도마큰시장에 가장 빨리 갈 수 있는 방법이 제일 위부터 순서대로 나열되요. 제일 빠른 방법을 선택해 보아요!"




 



"어때요 참 쉽죠!? 어디가서 뭘 타야하는지, 어디서 환승하는지 다 알려줘요! 그럼 어린이 여러분 다음 시간에 다시 만나요~ 안녕~"





 후~ 사마귀유치원 놀이 힘들었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배운 방법을 통해 이렇게, 도마시장 정류장에서 내릴 수 있습니다. 도마시장이라는 정류장이 두개 있는데, 도마큰시장의 입구가 워낙 많아서 그렇게 때문에 어느 곳에서 내려도 상관은 없습니다.

제가 이용한 대중교통의 루트를 정리하자면, 전철 '탄방역'에서 '서대전네거리역'까지 온 후, 119번으로 갈아탄 뒤 '도마시장'에서 내렸습니다.



 


 그럼 이렇게 크게 '나 도마시장이요~'하는 입구를 볼 수 있습니다. 도마큰시장 찾기 어렵지 않죠. ^^?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서 더욱 알찬 도마큰시장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고 있는 모두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영업시간 : 07:00 ~ 22:00

■ 교통편(버스) : 급행1. 113번 .119번. 201번. 202번. 211번. 312번. 613번. 619번. 703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