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대전문창시장] 문창시장에서 볼 수 있는 것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문창시장을 살펴봅시다!

 

 

손가락이 뻘줌하지 않도록 도와줘요...ㅋ 

 

 

 대전 문창시장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을 살펴보는 시간입니다! 문창시장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일단 시장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물론 제가 원하는 것은 첫째도 먹을 것 둘째도 먹을 것 셋째도 먹을 것입니다. ㅎㅎ

 

 

 

 

제가 처음으로 문창시장에 들어선 입구입니다.

던전의 시작.

문창문창던전!

 

 

 

 

 

과일이 일단 눈에 들어옵니다.

딸기철이라 딸기가 눈에 제일 많이 들어옵니다.

 

 

 

 

 

기물점도 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여기서 살 것이 있었는데 못샀네요.

 

다음 기회에...

 

 

 

 

 

 

소고기만 파는 정육점 같습니다.

이름이 한우 백화점이에요. ㅎㅎ

 

 

 

 

 

 

 

반찬가게 앞에서는 잠시 서성였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집반찬들!

하나를 살까 싶었는데 ㅠㅠ

집에 반찬이 좀 남아있던터라 다음에 사기로 했어요~

 

 

 

 

 

그리고 시장에서 눈이 안좋은 어르신들을 위해

안경 업체에서 안경을 시연하는 행사도 나오네요.

나름대로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모습이었습니다.^^

 

 

 

 

 

여기서 옷을 사입는 당신은 옷짱!ㅋ

 

 

 

 

 

꽃도 팔구요~

 

 

 

 

 

밥 먹을 시간이라서 열심히 찾아다닌 식당.

추어탕을 파는데 여긴 다음에 먹을려구요!

제가 간 곳은 성열식당이라는 곳인데,

추천하기 위해 다음 포스팅으로 넘기겠습니다. ㅎㅎ

 

 

 

 

 

대전세무서와 문창전통시장상인회가

자매결연 협약을 맺었다는 것을 알리고 있네요.

 

이것으로 지역경제와 전통시장 활성화에 이바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전통시장이 살아야 주머니가 살아요!

 

 

 

 

 

중앙 지점 즈음 커다란 TV 모니터도 보입니다.

다들 시선이 TV로 모여있는데요~

 

월드컵이나 올림픽 때, 여기 난리 날 것 같은데요? ㅎㅎ

치킨 뜯고, 먹을거 씹으며 다 같이 구경하면 참 재미질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과자!

특히 옛날 과자도 듬뿍 있습니다. ㅎㅎ

 

 

 

 

 

 

문창시장 유일(?)의 통닭집이에요!

제가 시장 바닥을 다 돌아다녔는데 처음 발견한 곳!

그런데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엄청 바삭바삭할 것 같죠? 흐...

닭다리 하나만 살까...? ㅎㅎ

 

 

 

 

 

 

후라이드를 팔지만,

생오리, 생닭, 계란까지 다 파시네요. ㅎㅎ

이게 바로 멀티플레이!? ㅎㅎ

 

 

 

 

 

 

요즘 해물이 참 땡기는데,

오랜만에 꽃게탕이나 해먹을까요..?

흠흠, 아저씨가 싸게~ 싸게 해준다고 부르시네요 ㅎㅎ

 

 

 

 

 

 

다른 기물, 그릇집입니다.

문창시장엔 기물집이 많네요.

 

 

 

 

 

 

 

 

요 과일집에선 딸기도 샀어요!

달달한 딸기 벼르고 있다가 사버렸습니다. ㅎ

 

 

 

 

 

건어물도 파네요~

하루 종일 시간가는 줄 모르고 문창시장을 돌아다녔더니,

배가 고파요...!!

 

다음 포스팅에선 문창시장에서 먹은 선지해장국을 포스팅할게요~

선지해장국도 오랜만에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문창시장의 이야기를 이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