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발로 전해지는 건강, 엑토즈 스킨슈즈 (Actos Skin Shoes)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독특한것 좋아 ♥

 

 

흙을 맨발로 밟으면 몸에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 흙은 중금속에 노출되어 맨발로 밟으면 인체에 해롭다는 말도 있습니다. ㅠ

 

도대체 어쩌라는거야!?

 

헷갈리지만, 방법은 최대한 바닥을 느낄 수 있는 신발을 신는 것!

신발의 원래 목적인 발을 보호함과 동시에 건강도 챙기는 1석 2조의 효과.

독특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더 좋은 아이템ㅋㅋ

 

엑토스 스킨슈즈를 신어봤습니다.

 

 

 

 

 

 

배송이 도착했는데 다른 신발과 비교해 부피는 전혀 차지 않는 샘입니다.

우선은 스킨슈즈 디자인을 배제하고 남녀공용에 속합니다.

물론 여성분들의 발이 작기 때문에 남성이 작은 것을 여성이 큰 것을 신을 일은 거의 없죠;

 

 

 

 

 

진짜 독특한 것 같습니다. ㅎㅎ

'우리시대 행복지수 1등 기업들'이라는 곳에서 선정된 체험단이지만,

예전부터 신어보고 싶었던 제품입니다. (다만 돈이 궁해서 ㅠㅠ)

 

 

 

 

 

신발만 있으면 발이 아파보인다던 지인들 ㅋㅋ

당연히 안쪽엔 깔창이 있지요. ㅋㅋ

 

없었으면 24시간 지압할뻔;;

 

 

 

 

 

 

안에 깔창을 넣은 모습입니다.

약간 라인이 팽팽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외출~

건강해지는 여정? ㅋㅋ

ㄱㄱ

 

 

 

 

 

ㅇㅇ 다리털 보지마요.

다리털이 잘못했네...

 

 

 

 

 

ㅇㅇ.. 다들 양말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신발. 이건 하이 훼이크!!! ㅋㅋ

 

 

 

 

 

혹은 지나다가 자세히 보지 않으면 컨버스로 오해하는 이들도 더러 있었습니다.

"내 신발봐라 ㅋㅋ"이러면 그때서야 "헛!!!"이라는 반응이 ㅋㅋ

 

 

 

 

 

이 신발을 신고 요리조리 돌아다녀봅니다. ㅋ

 

 

 

 

 

직접 신고 있지만,

(지금도 신고 다니지만 ㅋㅋㅋ)

진짜 독특하다는 느낌입니다.

 

깔창이 얇지만 생각보다 쿠션도 있어서 무릎에 큰 무리는 안느껴집니다.

(나혼자만 그런가??;;)

 

 

 

 

 

얇은 라인에 가볍게 피부를 감싸서 착용감도 좋습니다.

다만 비가오면 축축하게 젖어서 찝찝합니다.ㅠ

차라리 물놀이라면 오히려 느낌이 괜찮을텐데.. ㅠㅠ

비가 오는 날엔 축축하게 젖은 이 스킨슈즈를 벗어서 깨끗이 빤 뒤 해가 쨍쨍한 날 바짝 말려주세요!

(다행인 것은 빨리 마른다는 것...!!)

 

고무줄이 있으니 무리한 세탁은 힘들 것 같고, 젖은 상태에서 빨리 말려주세요!
ㅎㅎ 지금 제 스킨슈즈는 열심히 바짝 말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비가 오네요...)

마르면 또 신어줘야징~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