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건축자재, 신소재로 만든 신발(단화) 시빅 듀티(Civic dut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소재로 만든 신발?

 

오랜만에 패션 아이템을 리뷰합니다. 이미 몇 달을 사용한 녀석을 이제와서 리뷰하네요.

제목만보고 '신소재'라니?하면서 들어오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이 신발은 Civic이라는 실제로 건축에 사용되는 소재를 신발을 만드는데 사용했습니다.

뭐 판매가 잘 안되는지 가끔 소셜커머스에도 보입니다.

 

이 신발의 느낌은 초극빈티지를 추구합니다. 진짜 나는 빈티지를 사랑한다!

이런 분들에게 초초초강추하는 스타일을 가진 신발입니다.

 

 

 

 

 

언제나 기다려지던 소포가 도착 ;ㅅ;

택배아쟈씨 고맙드레요~ :D

 

 

 

 

 

좌좐, 이게 바로 시빅듀티입니다.

친구들이 제가 이것을 신은 모습을 보자마자,

 

"한지냐?", "찢어지겠다."

 

와 같은 찬사(?)를 보냈습니다.

물론 저는 대만족, 신소재라 가벼워서 좋았습니다.

또, 방수까지! 종이처럼 생겼다고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

 

 

 

 

 

씨빅 듀티, 빈티지 아이템!

신으면 신을수록 빈티지의 멋은 더해갑니다.

근데.. 이거 이렇게 계속 신다간 뜯어지는 것은 아니겠죠?ㅋㅋ

 

아무튼 저는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