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뷰티] David PERFUME Shower Gel, 향기로 샤워를 하는 남성용 샤워젤 올인원(All in On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남성용!

 

 

 요즘 남성용 제품을 리뷰하는 횟수가 늘어난 것 같은데요. 리뷰하면서 느낀점은 남성용 제품은 '올인원', '단순'함이 묻어있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남자들의 귀차니즘을 감안한 상품들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 제품 역시 그렇습니다. 남성용 샤워젤이지만, 올인원으로 세안 샴푸, 바디샤워 모두 겸할 수 있는 제품이죠.

 

이 상품의 모티브는 향수인 것 같은데, 악취를 없애기 위해 씻는 대신 향수를 택했던 프랑스인들이 이 제품이 있었다면 씻었을까요? 물론 그들에게는 환경적인 요인도 있지만, 우리에게 이 제품은 그만큼 편하다는 뜻입니다.

 

 

 

 

 

 일단 외형도 향수병처럼 만든 것 같습니다. 아니면 내용물의 색상 때문인지 향수를 사용하는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사용방법이나 주의사항은 어떤 제품이나 똑같기 때문에 넘어가고, 가장 중요한 전성분표시를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어떤 것이 이 안에 들었는지는 이 표를 살펴봐야 확실합니다.

 

일단 에스디코스메틱에서 나온 제품이라는 것을 확인하고요. 뒤를 보면...

 

 

 

 

 생각보다 순하네요. 색소를 빼고 본다면 남성용 제품치곤 상당히 순합니다. 아토피가 있는데 피부가 특별히 마르거나 당기지 않는 것으로 보아 어느정도 보습력도 있는 것 같습니다.

 

 

 

 

 세안이나 샴푸 대신 바디샤워용으로 사용을 해보겠습니다.

 

 

 

 

 적당량 뿌려주고, 물과 함께 비벼줍니다. 충분히 거품을 낸 뒤 사용합니다.

 

 

 

 

 향기는 꽃향기는 아닙니다. 좀 남성스러운 향이며, 무거운 편입니다. 여성분들에게 향을 평가해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사용 후 짙은 아저씨 향기보다 은은하게 퍼져서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사실 일반적으로 향수를 사용하면 짙은 향 때문에 머리가 아플 수 있는데 타인에게도 부담스럽지 않도록 은은한 향을 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뷰티 제품이 있으면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엔 뷰티 제품은 슬리핑 마스크 팩을 리뷰할 예정이니깐요!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