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맛있는 구이집, 연탄생선구이 [대전/둔산/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바삭바삭 고소한 연탄생선구이~

 

 

얼마 전 다녀온 연탄생선구이! 체질이 고기를 자주 먹으면 안되기 때문에 생선을 구워주는 곳을 찾아다녔는데 얼마 전

맛있는 곳을 찾았어요~ 백반 전문점이지만, 정말 맛있게 구워준다는... 가격은 주변에서 보이는 평균적인 가격입니다.ㅠ

 

 

 

 

 

 

여기도 역시 인터넷으로 찾은 곳.ㅋㅋ

인증을 받지 않은 곳은 정말 가끔 방문하는 저라서..ㅋㅋ

일단은 인정을 받았다는 블로그 글들을 보고 왔습니다.

 

요즘 어느 정도 맛있는 집은 전부 방송을 탄 느낌입니다.

2005년도면 조금 시간이 지났네요. ㅎㅎ

 

 

 

 

 

내부는 깔끔합니다.

직장인들이 많이 올 것 같은 분위기?

(실제로 제가 갔을 때 나중에 들어오는 분들 대다수가 회사 회식 분위기;;)

 

 

 

 

 

지금은 깎았지만, 당시 머리가 길어서 멘탈이 잠시 유체이탈.

헤드뱅잉 중에 찍혔습니다.

 

이러고 있으면 아줌마가 이렇게 생각하겠죠?

"아 얘가 배가 고픈가 보구나. 빨리 줘야지.."

 

아니면,

"아, 정신이 나갔구나. 빨리 밥을 줘야지..."

 

아무튼 곧 반찬이 나왔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갈치구이(1인 8000원) + 콩국수 (6000원)

갈치구이는 둘이 하나 먹어도 충분한 것 같아요~

물론 넉넉하게 많이 먹고 싶은 분들은 1인 1주문을 ㅋㅋ

 

 

 

 

 

반찬은 깔끔합니다.

맛도 좋고, 기본적으로 나오는 김+간장은 밥도둑.

김과 간장만 있다면 밥은 정말 꿀 같죠.ㅋ

 

 

 

 

 

 

 

 

 

 

 

감자, 시금치, 콩나물, 열무김치 등등

정말 잘 나오네요. ㅎㅎ

 

 

 

 

 

된장국도 있어요~

밥을 더 주문하고 싶지만, 콩국수도 있고..

다이어트도... 해야하... 크흡...

 

아무튼 추가 주문은 자제했습니다

 

 

 

 

 

짠 이게 8000원 1인분이에요~

"에게 겨우?"

 

이렇게 생각할 수 있지만, 먹어보면 한 명에 한 조각 + 밥, 반찬이면 정말 배부릅니다.

처음에 2개를 주문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었는데 1개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콩국수까지 시켰다는 전제하에 ㅋㅋ)

 

 

 

 

 

갈치 요녀석이 정말 밥도둑...

안에는 부드러운 갈치 상상가시죠?

 

 

 

 

 

 

냠냠 불량스레 먹는 모습 .. ㅋ

 

 

 

 

 

콩국수가 나왔는데 사진을 찍는다길래 멍때리는 모습 ... ㅇㅇ

 

 

 

 

 

요게 콩국슈~

아~ 고소한 콩국수 너무 좋아요.

 

설탕주는 곳 있고, 소금주는 곳 있지만 여긴 소금을 줘요!

(설탕 넣어먹는 게 더 맛있다고 생각하는 1人 (어린이 입맛ㅋ)

 

 

 

 

 

 

여러분도 한 입? ㅋ

 

 

 

 

 

갈치도 맛을 봅니다.

메인요링게요~

 

 

 

 

 

이건 생선연탄구이에서 갈치 맛있게 먹는 법.

(다른 생선도 비슷하겠죠?ㅋ)

 

 

 

 

 

김에 밥을 올리고 생선구이 한 조각과 간장파를 함께 먹습니다.

바삭바삭한 김이 씹히면서 간장이 적셔진 생선맛이 은은한 ... -ㅅ- ㅎ으ㅏㅎㅎ캫가

 

또 먹고 싶으다요 ㅠ...

 

맛있는 연탄생선구이 ㅇㅇ 맛있슴!! ㅋ

전 다음에 또 돌아옴!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