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Tapjoy시리즈 9편/게임어플] 연예인 스타를 키우는 리듬게임, RingSta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링스타

 

분류 내용
어 플 명 탭소닉링스타 - TAPSONIC RINGSTAR by Pmang
버     전 1.1.0v
제 작 사 NEOWIZ INTERNET Corp ©
가     격 $ 무료
파일크기 43.2 MB
다운URL

(한국계정) https://itunes.apple.com/kr/app/id539421745

언     어 한국어

 

 

 스타를 키우고 오디션을 통해 더 높은 곳으로 향하는 리듬게임, 링스타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피망(네오위즈)의 게임이고, 리듬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탭소닉을 제외하고 한 번 정도는 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캐릭터를 만들고, 기획사처럼 연예인(캐릭터)를 가지고 오디션을 보고 다른 사람들에게 캐릭터를 공유하여 자랑할 수 있는 게임. 그게 바로 링스타입니다.

 

 

1. 동영상리뷰

 

2. 이미지리뷰

 

 

 

 링스타는 최초 피망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다음부터는 피망의 메신저에 속하는 피망플러스에 자동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그리고 첫 화면은 캐릭터를 만들고, 퀘스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퀘스트는 어렵지는 않고, 게임의 방향성을 제시해주는 지침 정도로 보면 되는데 리워드(보상)이 꽤 쏠쏠합니다. 또 간혹 캐쉬를 주는 퀘스트도 나오는데 이런 경우에만 퀘스트의 난이도가 좀 올라가는 편입니다.

 

 

 

 

 또 친구들이 내 방명록에 글도 남길 수 있어 친구들과의 친목 행위도 가능합니다.

 

 

 

 

 먼저 메뉴 중 프로필 메뉴를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프로필은 내 닉네임 설정과 친구들에게 보여질 코멘트를 설정할 수 있으며, 레벨과 필요 경험치를 확인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랭킹 메뉴는 캐릭터의 스텟으로 결정지어지고, 스텟은 게임머니인 별로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위 오디션을 보기 위한 인기도는 친구들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고, 나 또한 친구들에게 하루 한 개씩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방명록에 인업을 반사해달라는 글들이 바로 이 인기도를 뜻하는 것입니다. 오고가는 인기도 속에 싹트는 우정? ㅋㅋ

 

 

 

 

 

 샵 메뉴를 살펴봤습니다. 캐릭터 카드에 예전에 없었던 실제 연예인(아이돌) 카드가 생겼습니다. 실제 아이돌을 키우는 재미도 있을 것 같지만, 500 캐쉬가 들어갑니다.

 

 

 

 

 이제 본격적인 게임을 들어가볼까요? 캐릭터 카드를 고르면 이런 스텟 화면이 뜨고, 플레이 뮤직을 누르면 게임을 시작합니다. 오디션 같은 경우엔 심사위원들의 합격점이 과반을 넘겨야 다음 단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플레이뮤직을 눌렸으면 내가 원하는 난이도의 게임을 고릅니다.

 

 

 

 

 

 게임은 이런식으로 화면을 터치하는 방식의 리듬게임입니다. 리듬게임이라 리뷰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지만, 동영상 리뷰도 있기 때문에 확인해보면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재미가 더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X)

 

 

 

 

 

 원래.. 실력이 이렇지 않은데... 망했네요... ㅠㅠ 오디션이었으면 당연히 불합격 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다 아이템 탓이다..!!!? 그런데 캐쉬라서 곤란하다면 무료로 캐쉬를 지급받는 버튼을 눌러봅시다.

 

 

 

 

 그러면 이렇게 TAPJOY (http://tapjoy.com)로 넘어가는데 TAPJOY로 오세요라는 지문의 지급받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탭조이로 창이 전환됩니다. 그냥 사파리 또는 인터넷에서 바로 탭조이에 접속해도 괜찮습니다.

 

 

 

 

 

 그러면 내가 캐쉬(게임머니)를 지급받고 싶은 게임을 선택하고, 지문을 따라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실행까지 완료하면 이제 제 링스타엔 캐쉬가 들어왔겠네요. :) 여러분도 게임이 어려울 때 이런 보상기반광고를 통해 공짜캐쉬를 얻어 게임을 해보세요. 한결 게임이 수월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