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Tapjoy시리즈 7편/게임어플]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좀비 학살 게임! SAS : Zombie Assault 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S A S : ZOMBIE ASSAULT 3

 

분류 내용
어 플 명 SAS : 3
버     전

2.01v

제 작 사

© 2011 Ninja Kiwi and AMT Games

가     격

$ 무료

파일크기

33.5 MB

다운URL

(한국계정) https://itunes.apple.com/kr/app/id482755909

언     어 영어

 

 

 요즘 게임 리뷰의 횟수가 늘어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총이 들어간 컨텐츠들이 많은데, 이번엔 좀비가 등장합니다. 좀비가 등장하면 일단 스릴이 올라가고 총이 있으면 통쾌합니다. 멀티(온라인)까지 가능한 게임, SAS : 3를 소개합니다. 어렵냐구요? 아뇨 쉽습니다!

 

 

 1. 동영상리뷰

 

 

 

 2. 이미지리뷰

 

 

 게임을 실행하면 네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세팅이나 서포트는 볼 필요가 없고, How to play만 살펴보겠습니다.

 

 

 

 

 게임 방법을 살펴보면 조작법과 등장하는 좀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약혐이네요 좀비가 그냥..;;

그럼 이 혐오물들을 제거하려면 START 버튼을 눌러야겠죠!

 

 

 

 

 RANK & SKILL 메뉴를 누르면 랭크와 랭크별로 습득하는 무기 또는 스킬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맨 처음 아무것도 없이 시작했다가 랭크가 오르면서 미니맵(레이더)이(가) 생기고 살 수 있는 총이 늘어납니다.

 

 

 

 상점을 들어가면, 닫혀있는 무기들은 모두 레벨을 올려야 살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처음엔 그냥 권총, 그것도 데저트이글 같은 총이 아니라 딱총을 가지고 좀비들을 휘둘러야합니다. 제 레벨은 14인데 나중에 AK-47 정도만 사도 수월하게 좀비를 잡습니다.

 

 

 

 

 총기 장착까지 완료했다면, 이제 게임모드를 골라줍니다. 싱글플레이를 할 것인가 멀티를 할 것인가!?

참고로 SINGLE PLAY는 싱글, CO-OP MULTI가 온라인 멀티입니다. :) Play Private match는 초대기능입니다.

 

 

 

 

 이 게임은 스토리가 없지만, 미션이 따로 있습니다. 일반 모드와 다르게 약간의 보상을 더 지급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각 미션마다 미션을 플레이하기 위한 조건이 존재하기 때문에 모든 미션이 플레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국가를 고르고, 장소를 골라줍니다. 아직 많은 대륙이 열리지 않았지만,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대륙이 열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에 도움되는 팩도 살펴보고 결정이 끝났다면, 시작합니다!

 

 

 

 

 시작했습니다. 싱글이라 쓸쓸하게 혼자입니다. ㅠ

 

 

 

 

 

 좀비가 달려드는 상황은 너무 긴박해서 스샷을 잘 못찍겠습니다!! 그나마 겨우 막고, 고장난 바리케이트를 수리하는 장면입니다. 약간 부숴진 바리케이트를 수리해도 약간의 경험치가 오릅니다.

 

 

 

 

 그리고 웨이브 하나가 끝날 때 보급상자가 생성되는데 무기부터, 돈 등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었습니다. 게임하는데 상당히 도움이됩니다. 수류탄이 나오면 그냥 난사하면서 투척!!

 

 

 

 

 이게 바로 수류탄을 투척한 장면입니다. :)

 

 

 

 

 게임이 끝나면 킬, 데스, 살아난 횟수, 입힌 데미지, 벌어들인 돈, 획득한 경험치가 뜹니다.

다음은 멀티플레이 장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사람들이 제대로 하네요. 이거 센트리 건 설치한 것좀 보소;;;

 

 

 

 

 그런데 정말 돈버는 게 힘들다. 초반에 돈이 좀 필요할 것 같다라는 분이 있다면,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에 http://tapjoy.com을 입력해보세요.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처음 접속하는 분들은 간단한 프로파일 설치를 할텐데 설치는 필수!

 

 

 

 그리고 게임머니를 받고 싶은 게임을 고르고, 광고로 나오는 어플을 받아서 설치하고 실행하면 해당 머니가 들어옵니다. 간단하죠? 사실 이런 식의 광고 종류가 좀 더 있지만, 이쪽 보상기반 방면으론 탭조이가 탑입니다. :) 지급되는 양도 많아서 마음에 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