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Tapjoy시리즈 4편/게임어플] 배틀캣(Battle Cat), 엽기적인 고양이들의 디펜스 전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건 그냥 엽기라지!

 

 

 탭조이 시리즈 4편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어플은 엽기적인 고양들이 등장하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깊은 스토리는 없고, 엽기만 남아있는 황당한 게임이지만 중독성도 갖췄고, 흥미를 끌만한 요소도 고루 갖추고 있으니 한 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1. 동영상리뷰

 

 

분류 내용
어 플 명 Battle Cat
버     전

v1.1.1

제 작 사 © PONOS Corp.
가     격 $ 무료
파일크기 60.8 MB
다운URL https://itunes.apple.com/us/app/battle-cats/id547145938?mt=8
언     어

영어, 일본어

 

 

 2. 살펴보기

 

 

 

 

 게임을 실행하면 나름 웅장한 오프닝과 함께 게임이 시작됩니다. 오프닝 스토리는 영어라 패스! 아무튼 우리의 목표는 싸워서 살아남는 것! 그러므로 당장에 Skip을 눌러버리겠습니다.

 

 

 

 

 

 스타트 버튼을 누르고 배틀 버틀을 눌러보겠습니다. 스테이지 1부터 한 번 실전으로 뛰면서 어떤 게임인지 확인하자구요.

 

 

 

 

 

 고양이를 만들고, 적의 성을 공격하라는 말이군요. 당장에 수행합죠. 첫 스테이지라 간단한 튜토리얼이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다음부턴 튜토리얼이 많이 뜸합니다.

 

 

 

 

 저는 고양이를 뽑는데 상대는 개를 뽑아내는군요. 그렇다고 못이길 고냥이가 아니죠!

 

 

 

 

 

 쪽수의 승 ㅋㅋㅋㅋ 쪽수가 많으면 강쥐도 못이김!

 

 

 

 

 한 판을 했더니 보너스를 주는 스템프를 찍어줍니다. 28일 동안 꾸준히 모으면 스패셜 캣을 받습니다.

 

 

 

 

 그럼 이번엔 업그레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다양한 고양이 추가 또는 성능의 업그레이드 두 가지 능력치를 올릴 기회가 있습니다. 돈을 모아서 God-Cat을 사봤습니다. 과연 뭘하는 녀석일까요!? 궁금궁금 ㅋㅋ

 

 

 

 

 기다리면 기가 모여서 공격이 나가지만 기가 모이는 것이 상당히 느립니다. 아주 위기인 순간에 사용하세요!

 

 

 

 

 갓 캣을 샀더니 위에 이상한 거무스름한 그림자가 떠있네요. 눌러보면....

 

 

 

 

 ㅋㅋㅋㅋㅋㅋㅋ 천지창조라닝!!! ㅋㅋㅋ 이런 모습으로!! ㅋㅋ

그런데 문제는 이 갓캣도 결국엔 부분유료 화폐인 가상화폐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충전 버튼을 눌러보면...

 

 

 

 

 Free Cat Food 버튼이 보이시죠? 눌러주세요!

 

 

 

 

 

 그리고 설명에 따라 제휴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해당 양만큼의 고양이 음식이 들어옵니다.

그 게임머니로 좀 더 희귀한 고양이들을 사서 지키면 더 좋겠죠? 저는 그럼 이만 자러 가야겠습니다.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