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Tapjoy시리즈 3편/게임어플] 펭귄대쉬(Penguin Dash), 템플런 형식 백곰에게 도망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팽귄이 멍청하다고! ㅠㅠ!?

 

분류 내용
어 플 명

Penguin Dash

버     전 1.1 v
제 작 사 © Skyboard Apps
가     격 $ 무료
파일크기 33.5 MB
다운URL https://itunes.apple.com/us/app/penguin-dash/id581869554?mt=8
언     어

영어

 

 

 팽귄이 주인공인 '팽귄대쉬' 템플런(Temple Run)이라는 게임은 많이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리뷰는 그 템플런 형식의 아기자기한 게임인 팽귄대쉬를 가지고 진행합니다. 팽귄대쉬라는 게임은 총 네 가지 귀여운 동물 캐릭터와 업그레이드, 아이템 등으로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일단 동영상리뷰를 통해 팽귄대쉬를 만나세요!

 

 

 1. 동영상리뷰

 

 

 

 2. 자세히 살펴보기

 

 

 

 팽귄대쉬라는 게임은 출석체크 개념이 있어서 3일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하면 특정 아이템을 줍니다. 오랫동안 하기보단 시간 죽이기용 게임에 속하기 때문에 딱히 꼭 이 스템프를 받아야겠다라는 부담감은 없구요. 사실 아이템에 대한 집착보단 캐릭터에 대한 집착이 더 강합니다.

 

 

 

 

 플레이 방식도 정말 단순합니다. 그냥 달리고, 먹고, 뛰고, 구르고, 피하고, 걲고. 이것을 잘하는 분들은 점수를 잘 쌓겠죠? 만약 난 이런 것을 잘 못해라고 한다면 당연히 아이템의 도움을 받아야하는 것이 수순입니다. 뒤에선 곰이 쫓아오고, 팽귄은 느린 것 같고 ㅠ 으악!!

 

 

 

 

 게임이 끝나면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창이 뜹니다. 뭐, 돈이 없으니 가볍게 아이템 몇 개만 골라주고, 어떤 캐릭터들이 있는가 살펴봅니다. :)

 

 

 

 

 제가 처음에 말했던 아이템보다 캐릭터에 집착하게 된다고 했던가요?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귀엽습니다. 너무 귀여워서 팽귄 말고 다른 캐릭터도 해보고 싶어요. 그런데 캐릭터의 가격이 보입니까? (...) 물론 저렴한 것도 있지만, 그마저도 그냥 단순 노가다로는 얻기 힘듭니다. 그래서 우리에겐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현질? NO... 현질은 너무 가혹해 ㅠㅠ!!

 

 

 

 

 현질도 물론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우리는 밑에 'Free Coins'라는 버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비디오 시청 광고와 일반 모바일 보상기반형 광고 두 종류를 볼 수 있는데, 동영상은 가볍게 보고 받을 수 있고 Tapjoy의 모바일 보상기반형 절차를 짧게 진행하면 짧은 시간 내에 플레이보다 많은 코인을 보상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저는 이 방법으로 많은 코인을 받았고, 또 다른 재밌는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이럴수가.. 또 또 발견했어.. 이러다가 모바일게임의 폐인이 되는 것은 시간 문제 :) 그래도 남들보다 재밌는 어플을 많이 발견할 수 있어서 좋군요. 이것도 나름 전문가의 지름길? ㅋㅋ 그러면 다음에도 재밌는 리뷰를 통해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