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외활동

MicroSoft Windows 8.1 Teblet, Windows UCrew 모집, 어세즈의 태블릿 활용과 체험 활동 아이디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내가 만약 MW8.1T 크루라면?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8 Teblet 크루 모집이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어세즈도 이번 크루 모집에 지원서를 넣어볼 생각인데 크루 지원에 앞서 간단한 미션이 있습니다. 바로, MicroSoft Windows 8.1 Teblet을 활용하는 시나리오와 어떻게 주변사람들에게 체험활동을 할 것인지 두 가지를 포스팅하는 것입니다.

 

 우선 아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이미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8.1 크루를 지원하기엔 많이 늦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가만히 지켜보니 분기별로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크루를 모집하는 것으로 봐서 앞으로도 종종 신제품의 크루를 신규 모집할 것 같으니 대학생으로써 대외활동이나 사회인으로 다양한 경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Windows UCrew' 페이스북(링크)에 좋아요를 누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일단 다양한 활동에서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은 혜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신 Window 8.1 PC 또는 태블릿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다는 메리트는 정말 놓치기 힘든 큰 즐거움인데, 활동을 통해 지급된 제품을 무상으로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단순히 제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도 눈독을 들일 것 같습니다. 또 취업 전 대학생들에게는 재밌는 활동의 기회와 동시에 UCrew Kit 및 활동우수자 시상이 있으니 그냥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많이 유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약 5-10 여 회의 대외활동을 참여하면서 많은 생각을 했는데, 대학생분들에게 재밌는 활동은 무조건 꼭 참여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마 Windows UCrew가 그런 활동에 적합할 것일진데 부디 많은 생각하지 마시고, 열심히 하겠다는 일념으로 일단 지원서를 넣읍시다.

 

 

 

 

 

 이런 대외활동은 단순히 참여에만 의의를 가지면 재미를 느끼기 어렵습니다. 활동사항을 준수하고, Free한 대학생활처럼 이러한 활동도 개인의 역량에 따라 재미와 유익함을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어딜가서 실무 마케팅 활동을 체험할 수 있을까 싶지만, UCrew가 된다면 재밌게 마케팅에 대한 간단한 실무를 접할 수 있을 겁니다. 

 

 

 

 

어세즈의 Window 8.1 태블릿 활용! + 체험 활동 아이디어!

 

 

 

 

 어세즈는 Windows UCrew에 선정된다면 저는 'Play' 분야를 선택해서 열심히 활동할 생각입니다. Play라는 분야는 마케팅도 나름 쉽다고 생각하고, 즐기는 펀 마케팅과도 가장 밀접한 연결고리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작성한 포스팅의 1/7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앱(app)에 관한 것들입니다.

 

 

▲ 약 700개의 포스팅 중 약 100개 정도가 APP리뷰!

 

▲ 탭조이 소셜서포터즈로 참여하면서 작성한 게임+영상리뷰

 

 

 아마 즐기는 것에 대한 포스팅이나 활용 면에서는 제가 누구보다 앞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모바일 광고회사 탭조이의 소셜서포터즈로 참여하면서 게임과 영상에 대한 제 열정이 결국 당시 대외활동의 1등이라는 것으로 증명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윈8.1태블릿을 제공 받는다면 저는 그 제품을 활용하는 Playing 영상과 더불어 체험활동으로 다른 사람과 함께 즐기는 윈8.1태블릿 영상까지 제작하여 유튜브와 블로그에 포스팅할 생각입니다.

 

 

▲ 소셜서포터즈 1등으로 받은 아이패드 레티나!

 

▲ 각종 게임 앱 및 디바이스를 영상으로 올리는 개인 유튜브 채널!

 

 어떻게보면 Windows UCrew는 제게 또 다른 도전입니다. 언제나 만남과 신기한 것에 목마른 사람으로 이번 활동으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제품을 만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다들 그런 마음이겠지만, 꼭 뽑혔으면... :)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