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IT

[모바일/액세서리/후기] 모바일테일, 앙증맞은 거치대 악세사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귀여운 꼬리 하나 입양했습니다~♥
 



 어세즈가 요즘 부쩍 이벤트 또는 리딤에 눈을 많이 돌리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귀여운 이벤트를 발견해서 신청을 하게됐습니다. 이벤트보단 체험단이라는 말이 더욱 어울리는 100명씩이나 뽑는 이벤트였는데, 모바일용 거치대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보이죠? 귀여운 꼬리. 색은 블랙, 핑크, 화이트, 그린까지 해서 총 네가지가 있었는데, 어세즈는 화이트를 신청했답니다.
아이폰4의 색과 조화를 이루기 위한, 쿠앤크 느낌을 살린 색을 고른 것이죠.ㅋㅋㅋㅋ(는 잡소리..ㅋㅋ)

시작 전, 손가락부터 ^^
지나가면서 손가락한번 꾸욱~!


 


 아무튼 하나를 배달해주시면서도 정성껏 포장한 이벤트사 측의 배려가 돋보여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포장을 뜯은 후, 안에 내용물들입니다.
 모바일테일은 일반 고무재질이 아닌 '무색, 무취, 무독성'의 액상실리콘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이는, 어린 유아들의 젖병의 젖꼭지같은 것에 쓰이는 고급소재라고 합니다.
 아이 손에 닿으면 입으로 먼저들어가는 것을 걱정하는 분들이라면 어느정도 한시름 덜겠군요. 그래도 평소에 밖에 굴러다닐 제품인데, 아이들 손에는 최대한 안들어가게 하는 것이 좋겠죠?

 


 안은 당연히 심플한 구성, 작은 종이 한장에 이벤트 참여자에 대한 감사 인사, 리뷰 작성 요령 등등이 적혀있습니다.
 이 꼬리 하나의 사용 설명서 하나에도 정성을 들였군요. 대단합니다!


 



 사용 컷도 찍었습니다. 뽁, 아이폰에 귀여운 꼬리가 달렸습니다. ㅋㅋ
 대학교에도 들고갔었는데, 동기들이 귀엽다고 해주더군요. 눈에 띄는 꼬리랍니다. 앙증맞기만 하냐구요? 실용적이기까지 합니다. 받침대 역할을 톡톡히하는 꼬리 덕분에 언제나 아이폰을 받치고 있어야하던 손이 편하게 주머니나 다른 곳에 가서 쉴 수 있습니다.

 정리를 하자면 장점은 귀엽고, 편리합니다. 특히 TV나 동영상을 자주 시청하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상품가치가 높네요.
 단점은 제가 선택한 색이 하얀색이기 때문에 때가 금방 타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그리고, 이 꼬리를 사용하지 않을 땐 떼어두는데 갖고 다니기 약간 불편함을 느낍니다. 물론 가방에 넣고 다니면 됩니다. 하지만 아이폰의 하얀색 때가 잘 탄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가방에 넣기를 꺼려하실줄로 압니다. 고로 색상을 선택할 때 잘 고려해서 구매하시길 권하는 바입니다.
 끝으로 정말 귀여운 꼬리 하나 감사합니다~♡ 잘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