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IT

[아이폰/액세서리/후기] BK-IP30, 애플 전용 충전 라인 30핀 케이블 - 100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잭이 개털려서 새로 산, 애플 전용 30핀 케이블
 최근 한 블로거의 사건을 문제로 인해 아래와 같은 사실을 밝힙니다.
 'BK-IP30' 이 물건은 어세즈가 직접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클릭♥



 잭이 완전히 망가진 이후 정말 피나는 수술 과정을 거치며 이전에 쓰던 잭을 꼭 살리고 싶었지만, 결국 그 녀석은 운명을 달리하고 말았습니다. 해부 결과 전도체 끝 쪽이 끊어진 것을 발견했고 너무 애매하게 끊어진터라 구리 또는 다른 물질로 변경해서라도 살리고 싶었지만 결국은 사망했다.

 그래서 안그래도 부족한 배터리를 쩔쩔매며 사용하다가 결국 선을 새로 구입했다. 좀 큰맘 먹고 구입했다기엔 짝퉁이다. 그래도 아까워...


 가격은 만원(10000\)이네요. 정품이 아닙니다. 중국산 30핀 케이블, 품명은 BK-IP30 으로 짝퉁이라고 보면 됩니다. 싼 맛에 샀는데 아직 사용중입니다.



 외형 비교를 위해 정품과 비정품을 두고 찍은 사진입니다. 왼쪽이 비정품 오른쪽이 정품 분간이 가질 않죠? 선 중간에 적혀있는 물품명이 아니면 진품과 짝퉁을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이 제품은 외형은 정품과 같습니다. 하지만 조금 쓰다보니 단점이 하나 둘 눈에 밟힙니다. 이제 그 단점을 밝힙니다.

 단점
  1. 처음 구매하면 잭을 연결할 때 매끄럽지 못합니다. - 혹여나 폰이 상할 것 같은...
  2. 충전 중에 휴대폰으로 전화를 하면 감전 당합니다. - 찔린 것 처럼 아파서 깜짝 놀랐습니다.
  3. 제품 처리가 깔끔하지 못합니다. - 얼마나 사용했다고 벌써 안쪽 선이 보입니다.
  4. 전도체가 부실합니다. - 안쪽선에 정품과 같은 전도체가 보이질 않습니다. 충전속도 더딤...
 아쉬운 점이 많이 남는 물건입니다. 물론 저렴하기 때문에 샀지만 조금 돈을 더 투자해서 정품 또는 더 좋은 물건을 사면 나았을 것이라는 후회가 드네요. 아무래도 길게보고 물건을 구입했어야 했는데 너무 성급했던게 아닌가 합니다. 다음엔 더 좋은 물건을 사서 추천하는 리뷰를 쓰고 싶네요.

 여러분도 좋은 제품 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