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IT

[아이폰/액세서리/후기] 깔끔으로 끝나는 가죽 케이스. FENICE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심플 댄디 깔끔의 끝


심플한 케이스를 찾으세요?
요즘 지갑 케이스다. 뭐다. 복잡하죠?


너저분한 것 모~두 빼고!
깔끔함으로 승부하는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클릭♥양심


어세즈는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후기를 작성하는 것인데,
후기 보너스도 없고 정말 주관적인 리뷰를 작성하겠습니다.


FENICE 이동기기보호케이스
상품과 가격은 미출시 / 미정




상품이 도착합니다!




체험단이 되고난 후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네요.
빨리와서 얼마나 기쁘던지 ㅠㅠ ㅎㅎ





박스를 뜯으니까 고급스러운 포장이...
바로 사진 몇 장을 찰칵찰칵... 아.....
(어세즈는 가죽케이스가 처음이라...)


전에 쓰던 케이스도 좋았지만,
그건 그립감도 떨어지고, 먼지도 잘끼는 타입이었습니다.
돈주고 산 케이스였는데 아쉬운 면이 많았죠.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세요
!



붉은 케이스 편 - http://osej.co.kr/225




네, 이 가죽케이스는 테잎 형식입니다.
아이폰에 붙이는 것이죠. 몇 번 떼어봤는데 접착력은 강합니다.


그나저나 물로 세척하면 접착력이 강해진다는 글은 지금 읽었네요.--;;
접착력이 떨어지면 물로 세척하라니.. --;;; 궁금해지네요....




안에 들어있던 불사조(?)
멋들어져서 한 장 찍었습니다. ㅋ




전에 쓰던 케이스는 가격을 말하면
비싸다는 소리만 들었는데


이 케이스는 주위에서 보더니 몇몇은
꼭 사고 싶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
특히 아예 제걸 탐내는 친구도 있는...




 
안쪽에도 보면 고급스러움이 줄줄..
물론 요즘 카드 케이스, 무슨 케이스
기능이 참 많은 것에 비해 달린 것은 없지만,


깔끔함


이 하나로 승부한다고 할까요?




음, 유일한 기능을 찾자면...
핸드폰고리...?




 
착용샷은 깨끗하지 못하게 나왔네요.
사진 보정도 할 줄 몰라서 패스 --;;


후기

어느 물건에 장, 단점이 없겠습니까?
지금부터 장점뿐 아니라 단점도 말씀드립니다.
 
 
장점

1. 매우 깔끔타.
2. 시선을 끈다.
 
 
 
단점
 
처음에 불편할 수 있다.
 
- 전화를 받거나 할 때 처음엔 상당히 어색합니다.
사용하다보면 익숙해집니다.

 
 
 
회사명: 엔엠텍코리아(주)

http://www.tpu-foil.com/
 
 
 
본 제품은 우리시대 행복지수 1등 기업들에서 체험상품으로 받은 것임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