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나눔인증개봉기] 남둥이님 블로그 이벤트로 '기상천외한 마케팅수업' 받았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책이다. 책~






먼저 남둥이님 너무 고마워요~
포스팅이 조금 늦었죠? ㅎㅎㅎ;;;;
 
 남둥이님의 블로그http://blog.naver.com/supiasun



남둥이님은 어세즈의 네이버이웃입니다. ㅎ
네이버이웃들은 인심이 좋아서 이벤트를 많이해요.ㅠ


남둥이님도 이번에 책 이벤트를 열었는데,
어세즈가 요즘 마침 마케팅에 관심이 생기는 바람에
이벤트에 지대한 관심이 생겼거든요. ㅋㅋ


결국 조르다시피 얻게 된 마케팅수업이라는 책!!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ㅎㅎ 우왕우왕 ㅋ






응? 택배속에 이런 글귀가.. ㅎㅎ
출판사에서 일하시낭~ ㅎ







일단은 서평이 아닌 개봉기기 때문에 긴 글은 생략하겠습니다.ㅎ
이 책은 고세키 나오키가 지은 책으로 스토리텔링 방식이 소설 같습니다.
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지식을 어렵지 않게 잠깐 훑고도 '오오'하며 흡수하네요.


정말 다시 한 번 좋은 책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
나중에 읽어보고 서평까지 남길게요~ ㅎ
도서관에서 일하는데 읽던 게 있어서 마저 읽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