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대전/궁동/맛집] 매콤 달달한 소스가 일품인 닭불고기 집, 맛존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닭불고기가 맛있다던 그 친구 생각나네



 평소 어세즈가 추천해주는 맛집은 그냥 보이면 들어가서 맛있으면 추천, 또는 이름 난 집을 찾아가서 맛있으면 추천, 또는 체험단으로 방문한 곳을 추천하는 것이었다. 이번 포스팅은 대전에서 자란 친구의 추천을 받아 간 닭불갈비 전문점이다. 맛있는 지역이라서 맛존인가? 게다가 충남대학교 옆이라서 그런지 양도 많고 생각보다 저렴하다. 다 같이 고고싱.





 사람 때 탄 곳







사람이 많았어요.



친구曰
"거봐, 사람많지? 요기 맛집임."



;;;;;









벽 낙서는 자칫 더러워보일 수 있지만,
손님의 방명록과 같은 기능을 수행하기도..!!









절묘한 사진이 찍혀서 올린다.ㅋㅋㅋ
윗 사진과 아랫 사진이 이어져서 보인다. ㅋㅋ
참고로 친구의 닉네임은 '은별' 참한 처자다...



닭과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치킨무 그리고 기름장상추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요리가 조금 늦게 나왔다.









드디어 닭불 도착!!
와와~~ 배가 엄청 고팠슴당!
8시 정도로 기억하는데, ㅠ








닭불갈비 한 점 하실라요?
생각보다 양이 적었는데,
갑자기 오시더니 덜 넣었다면서
고기를 더 넣어주시더라구요.



그랬더니 닭불갈비만으로 배부를 수 있는 양이!!
하지만, 볶음밥은 먹어야 깔끔한 마무리겠죠!?



닭불고기를 거의 다 먹고, 치즈볶음밥을 추가했습니다.



가격표
닭불고기 4000, 치즈김치전 7000
볶음밥 1500, 치즈사리 1000
파인애플 막걸리 5000, 맛존 막걸리 4000
소주 3000, 맥주 3000, 음료수 1000



중에 계산해보니
2인분 + 밥 + 치즈 = 15000원
나왔어요.












아! 침나온다.



소스가 다른 닭갈비 집과 조금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굳이 말하자면, 일전에 포스팅한 먹쉬돈나의 떡볶이 소스 맛?



살짝 매우면서 적당히 달짝지근하고 중독되는 맛!?
매운 것의 강도는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어때요 맛있겠죠? ㅎㅎ.
추천합니다. ㅋㅋ





 후기


 요즘 돈이 없는 어세즈, 사진으로 허기를 달래고 있어요. 맛있는 곳이 엄청 많은데 물질적으론 따라가기 힘드네요. 술도 안마시는데 밥값만으로 엄청나게 지출되는 것 같습니다. 밥도 먹고 포스팅하는 재미도 더하고 일석이조, 이 친구가 종종 대전 맛집을 추천해준다고 했으니 더 기대해주세요. ㅎㅎ



맛존 닭 > 닭갈비
042-824-1959 | 대전광역시 유성구 궁동 408-14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