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대전/탄방/맛집] 매콤한 닭 중독, 정통춘천닭갈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꼭꼮곡



 이걸로 닭갈비집 포스팅은 두 번째 입니다. 자취방 근처에 있는 정통춘천닭갈비집은 항상 볼 때마다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길래 얼마나 맛있으면 저럴까 하는 생각에 꼭 한 번 가보고 싶었습니다. 돈이 있는 지금이 기회! 당장 가봅시다. ㅋㅋㅋㅋㅋ



추천과 구독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닭 요리&맛집 관련 포스팅
 [대전/궁동/맛집] 매콤 달달한 소스가 일품인 닭불고기 집, 맛존 (★★★★☆) - http://osej.co.kr/336
 [대전/둔산/치킨] 기름에 튀기지 않은 핫썬! - http://osej.co.kr/372
 [요리/레시피] 콜라와 닭의 만남, 콜닭을 만들자. - http://osej.co.kr/168




 

맛집!?


 





항상 배고픈 우리 커플
정통춘천닭갈비에 도착했습니다.


4시 쯤이었기 때문에 사람이 아직 많지 않네요.
(거의 다 먹었을 때 즈음, 줄이...)
2층 별관까지 있을 정도로 장사가 잘되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일단 자리를 잡기로 했습니다.
신발 벗는 자리도 있지만,
우린 신발을 벗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요
.
ㅋㅋ






 


음, 가격은 보통에서 비싼 편입니다.
보통 2인이 먹으면 2만원 정도 지출을 예상하면 됩니다.


춘천 닭갈비 2인분에
고구마 떡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우린 떡을 좋아하거든요~♥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옆 주방에서 빠른 배달이 이루어 집니다.
진짜 바로 옆 자리에서 찍은 것 ㅋㅋㅋ 바로 옆!








...음..
닭은 큼지막한데..
솔직히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기분입니다.










기본 찬이 마음에 드네요.
동치미 국물이 시원해요~


작년과 올해 통틀어 가장 시원한 느낌입니다.
김치도 잘 익었습니다. 좋아요!








닭 양은 적었지만,
채소들은 신선해보입니다.
어세즈는 신선한 느낌을 사랑합니다.
ㅋㅋㅋㅋ









뒤늦게 추가된 고구마 떡사리
차근차근 익어버렸!!!!!











익을 때까지 종업원분들이 뒤집어줍니다.
김 올라오는 것 보세요.
아~ 배고파...
(새벽 5시 작성하는 포스팅... 즉, 야식이 당길 시간...ㅠ)








다 익기 전에 떡부터~ 냠냠!!









이제 다 익었다고 하네요!
모든 것을 섭취하겠어!!!
우선 고구마떡 너부터!!!









고구마떡은 달달한 편입니다.
종업원들이 주문하기 전부터 달다고 해주는데,
어세즈는 단 맛, 고소한 맛 안가리기 때문에 이걸로~









닭은 양이 적지만,
속이 실한 편입니다.


다른 닭갈비 집을 가면 크기가 각각 다르지만,
여긴 좋은 닭을 쓴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쌈도 싸먹고...
꿀떡..








또 싸먹고...
헙떡헙떡..


어느 정도 먹었다 싶으면,
밥을 볶아 볼까요~?


볶음밥 1인분 추가요~
뙇뙇뙇!!!










밥 하나 볶은 건데 양이 많네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결국 바닥까지 긁으며 모두 끝장냈습니다.
싹싹... ㄷㄷ






후기



 음, 여긴 적당한 맛집에 속하는 곳입니다.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맛있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다시 찾아도 괜찮을 곳입니다. 되려 줄을 서서 먹기 때문에 제 기대감이 너무 높았던 게 아닐까 싶습니다. 다음엔 근처에 있는 또다른 맛집 5.5 닭갈비를 가봐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