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멜론MELON 이벤트 연예인 달력 도착! 아이유 외 아이돌 다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MELON



 며칠 전 멜론에서 멜론의 유료 이용자를 대상으로 달력 이벤트를 열었었습니다. 어세즈도 마침 스트리밍 기능을 이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벤트를 참여했는데, 약 2천명에게 나눠주는 달력이 이번에 도착했네요. 연예인 사진이 있는 달력을 갖고 싶은 분들이 참 많을텐데 어세즈는 운이 참 좋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달력 중에는 참하다고 생각되는 아이유양의 사진도 있어서 대만족!!

 그럼 달력이 어떻게 생겼는지 짧게 보여드리겠습니다. 보다보니 이 중에 드림하이2에 출연하는 사람도 많네요. 그래도 제가 알아보는 사람은 몇 없어서... 허허...




연예인 달력





 우체국 아저씨가 내 달력을 억지로 우편함에 꽂아놔서 빼내느라 봉투가 상해버렸다. 지금까지 조금 큰 택배를 두 번 정도 우편함에 넣어놨는데, 두 번 이나 도난 당했다. 빌라라서 어디가서 하소연 할 수 도 없고 그나마 가격이 비싸지 않았던 것들이라 다행이지, 비쌌으면 당장 경찰에 신고했다.









 일단 달력 자체는 엄청 깔끔하다. 군더더기 없이 과하지 않은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유명 연예인이 대거 들어가 있어서 월별로 다양한 연예인의 얼굴을 매일 볼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가끔은 남자 연예인의 얼굴만 보고 있어야 할 수 도 있다는 크리가...







 1월은 무한돌, 인피닌트가 장식했네요. 연예인에 관심이 많지 않았던 관계로 남자 연예인은 이름을 전부 모릅니다. 인피니트의 구성은 김성규(리더, 메인보컬), 장동우(랩), 남우현(메인보컬), 호야(랩, 보컬, 안무), 이성열(보컬), 엘(보컬), 이성종(보컬) 매칭 하긴 힘들지만 좋은 곡이 몇 개 있기 때문에 인상에 남습니다.








 2월은 상큼하게 아이유양이 장식했네요. 아직도 추운 2월을 달력을 볼 때 마다 달콤달콤하게 만들어주는 아이유양, 안구정화 고마워요 아이유양 많은 사람들의 힘이 되어줘. 길거리를 쏘다니는 삼촌들의 힘이 되어라!!!! ㅋㅋ

 참고로 아이유는 이번에 드림하이2에서 전작에 이은 성공한 연예인으로 깜짝출연하죠. 강소라가 고등학생으로 싸인을 받아가는데, 강소라의 어려보이는 화장과 아이유의 조숙한 화장에도 둘의 나이 차를 좁힐 수 없어서 참 안타까웠습니다. 여기서 강소라는 90년생, 아이유는 93년생입니다.







 3월은 거친 남자들 비스트가 차지했습니다. 예능에서 많이 졸린 기광이가 눈에 들어와요. 역시 예능은 귀여운 돌들이 차지하나 봅니다. 아무튼 비스트도 좋은 곡이 있어서 패스, 멤버 구성은 윤두준(리더, 보컬), 양요섭(메인보컬), 장현승(리드보컬), 이기광(보컬), 용준현(랩), 손동운(보컬)으로 되어있다.







 4월은 포미닛! 이 사진은 다 모르겠고, 전 트러블 메이커의 대세 현아양의 다리만 들어온다. 여자친구의 말을 빌리자면 현아양은 섹시한 춤을 추기 위해 태어난 것 같다고... 허허... 멤버는 남지현(리더, 보컬), 허가윤(메인보컬), 전지윤(보컬), 김현아(랩), 권소현(보컬)으로 구성되어있다.







 5월은 시크릿, 비밀이 참 많은 달인갑다.(...ㄷㄷ..) 멤버들이 모두 조금씩 인지도가 있지만, 전효성은 요즘 인터넷 사이트를 돌아다니다보면 많은 뭇 남성들을 설레게 만드는 짤방들이 돌아다닌다. 그런데 너무 선정적인 느낌이라 짤방을 올리진 않겠다.ㅋ 시크릿의 멤버는 한선화(보컬), 송지은(메인 보컬), 징거(랩, 안무), 전효성(리더, 보컬, 안무)로 구성되어있다.







 6월은 에프터스쿨이 자리매김했다. 오렌지 카라멜로도 나눠서 활동하고, 멤버들 다수가 연기쪽으로 진출해있다. 특히 가희는 이번에 드림하이2에도 출연중이다. 에프터스쿨의 멤버 구성은 주연(보컬), 가희(리더, 보컬), 정아(메인보컬), 유이(보컬), 나나(보컬), 레이나(메인보컬), 리지(보컬), 이영(보컬)으로 되어있다.

 앞서 드림하이2에 대한 언급이 나와서 하는 말인데, 재밌게도 드림하이2 출연자 중엔 에프터스쿨 전 멤버, 유소영도 출연한다는 것이다. 그녀가 에프터스쿨와의 관계 마찰 때문에 탈퇴했다는 루머도 많아서 드림하이2를 보는 내내 이들의 관계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다.







 7월은 씨스타가 먹었군요. 격한 댄스로 주목을 받기 시작해 빠르게 자리잡은 씨스타. 안무 하나하나가 파워풀해서 눈이 가는 그룹이죠. 멤버는 소유(서브보컬), 보라(랩), 다솜(보컬), 효린(리더, 메인보컬)으로 구성되어있고, 효린양도 이번에 드림하이2에 출연중이랍니다.







 8월은 걸스데이, 걸스데이는 민아양 밖에 잘 모릅니다. 그래도 요즘 좋은 곡들을 많이 불러서 전보다 많은 주목을 받고 있죠. 멤버 구성은 소진(리더, 리드보컬), 지해(랩), 민아(리드보컬), 유라, 혜리로 되어있습니다.







 9월은 2PM이 차지했습니다. 2PM은 남자 돌 중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인데 누구 하나 딱 좋은게 아니라 이들 전체가 뭉쳐서 보기 좋은 팀을 이루는 것 같아 좋습니다. 지금은 이혼했지만,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닉쿤과 빅토리아를 보며 전신이 오글오글 기분이 묘하게 좋아서 호감이 급상승했던 것 같습니다.







 10월은 보이프렌드, 이들에 대해선 아는게 없어서 그냥 넘어가겠다. 멤버 구성은 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동현(리더)이다.







 11월, 틴탑도 설명을 붙이기 힘들다. 멤버는 캡, 니엘, Ricky, 엘조, 창조, 천지로 이루어져있다.







 12월은 깝돌 2AM이다. 깝돌이라고 써서 기분 나쁠지 모르지만, 그 깝으로 인해 인기를 얻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깝이라는게 친근함으로 다가와서 그런 것이라고 생각하겠다. 하지만, 더 놀랄 일은 2AM이 생각보다 돈을 많이 벌었다는 것에 있다. 많이 벌어봐야 고만고만하겠지라고 생각하겠지만 슬옹에 대해 검색하면 외제차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고 생각이 많이 바뀔 것이다. 멤버는 조권(리더),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리드보컬)으로 구성되어있다.

 여기서 드림하이2에 출연하는 멤버는 정진운이 있다. 나름 중요한 역할에 있는 것 같아 보기 좋다. 요번에 옷도 한 번 벗어서 몸짱 인증까지 한 바 있다. 여심을 흔드는 녀석. 훗.







 2013년의 1월을 장식한 BLOCK.B, 하지만 난 이 아이들을 잘 모른다. 관심사는 유명그룹 또는 걸그룹 뿐, 게다가 지식이 얕으니 양해바란다. 아무튼 블락비의 구성원은 지코, 재효, 태일, 유권, 피오, 박경, 비범이다.





후기



 달력 하나로 참 재밌다. 어세즈는 딱히 연예인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독특한 것에 대한 소유욕이 조금 남달라서 누구에게 달력을 줄 것 같진 않다. 재미를 선물해준 멜론에게 고맙다. 물론 난 돈을 내고 음악을 듣고 있으니까. 받을만 했지ㅋㅋㅋㅋㅋㅋ 암튼 다음에 또 재밌는 거 있으면 리뷰해야지 ㅋㅋ